[로또찍기#24] 로또821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대문이 생겼다!

in #kr6 years ago

toporo_ev_kfw_1.jpg
멋진 대문 감사드립니다!! @kiwifi 님!! ^^

안녕하세요! 로또쟁이 @toporo 입니다.

오늘 오전 @kiwifi 님의 무료대문이벤트를 보는 순간 가슴이 쿵쾅! 바로 신청했는데 벌써 만들어주셨어요! 다음주까지 참을 수가 없어서 결과글에 바로 사용합니다. 정들었던 저의 작품은 뒤도 안 돌아보고 바로 아웃! ㅎㅎ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나눔로또 821회차 당첨 결과와 번호찍기 이벤트 결과입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요~
[로또찍기#24 & 이벤트] 로또 821회 찍기, 첫 시그널은 과연?


먼저, 이번 나눔로또 821회 당첨번호와 당첨판매점 입니다.

■ 당첨번호

로또821회당첨번호.png

이번주는 1등 당첨자가 무려 14명! 조합이 무난해서인지 당첨자가 대거 나왔네요. 지난번처럼 한 곳에서 여러장 나와서도 아니고( 아, 물론 2게임 당첨된 곳이 하나 있긴 있습니다.), 전국 여러곳에서 개별 배출되었네요. 2등 당첨자는 살짝 줄고 3등 당첨자가 늘었습니다.
번호를 보면 31~40구간을 제외한 모든 구간에서 당첨번호가 출현했습니다. 21~30구간은 9주 연속 출현 기록을 세웠고요, 41~45구간도 3주 연속 출현이네요. 지난주 미출현했던 11~20구간에서는 보너스를 포함해서 3개의 번호가 출현했습니다.
지난회차 당첨번호는 재출현하지 않았습니다. 잘 찍었던 것 같고요. 대신 짝꿍수에서 빗나갔죠. 최근 짝꿍수 출현이 많네요. 다음주 조합 시 참고해야겠습니다.
이번주 제일 중요한 스쳐가는 시그널! 개인적으로는 매번 빼던 거지만, 이번주는 처음으로 공개한 회차였는데... 1번이 출현을 해버렸네요;; 공개 첫주에 실패라니 ^^;; 역시 모든게 저랑 반대인가 봅니다. ㅎㅎ

■ 당첨판매점

로또821회당첨판매점.png

지난주 4명에 비해 크게 늘어서 인지 유난히 많아 보입니다. 인천 중구의 편의점에서 2게임이 동시에 나온 것 빼고는 전국에서 고루 배출되었네요. 충남 쪽이 많아 보이긴 합니다. 수동 조합이 6게임 당첨되었지만, 자동조합은 여전히 강세입니다. 8게임 당첨되었네요


■ 이벤트 결과

1등 - 4개 번호 적중 (2 SBD) : 無
2등 - 3개 번호 적중 (1 SBD) : 無
3등 - 2개 번호 적중 (0.2 SBD) : 3명
@forecasteem @roundbeargames @ldsklee
4등 - 1개 번호 적중 (0.1 SBD) : 9명
@moonm00n @smigol @banguri @glorias
@fur2002ks @sesil @lovey42
@altobit (x 2 = 0.2 SBD, 리스팀) @dahun113 (x 2 = 0.2 SBD, 리스팀)

이번주는 3등 당첨자 3명, 4등 당첨자 9명입니다.
@ldsklee 님과 함께 처음 참여해주신 두 분( @forecasteem @roundbeargames )께서 2개 씩 맞추셨습니다.
@glorias 님께서는 3주 연속 당첨이시고, @altobit 님과 @dahun113 님도 2주 연속 당첨이시네요.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스팀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altobit @kstop1 @dahun113


로또821회채점결과.png

저는 2주 연속 5등에 1게임 당첨되었습니다. 포함수+찍기후보와는 상관없이, 제가 고정으로 사는 조합이 당첨되서 씁쓸하긴 하지만 어쨌든 하나라도 됐으니 다행입니다. ^^; 다음주는 진짜 대박나길 바라며! ^^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즐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도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리고, 남은 주말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대문 스타일이 그분 꺼라 생각했는데,
딱..맞네요. ㅎㅎ

네 맞습니다. 능력자 그분! ㅎㅎ

오 대문 좋은데요~~

그쵸! 포스팅할 맛이 납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오오 3등~! 캄사합니당 ㅋㅋㅋ

축하드려요! 다음주도 기대할께요! ^^

상금 감사드립니다! 역시 예측하면 @forecasteem 아니겠습니까ㅎㅎ 종종 놀러와주세요. 대문도 멋지네요!

아 예측전문가! 맞네요 ㅎㅎ
네. 이미 종종 놀러가고 있습니다. ^^

이번주는 아쉽게 놓쳤네요ㅜ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다음주 기대할께요! ^^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topor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1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

You received 2.8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8.27. Congrats!

허허 12 13 이 또 나와버리네
10 11 , 11 12 , 12 13 이 연번이 엄청 자주나오네요

네 그리고 말씀하신 번호들 중 하나가 나오면 그 다음주에 따라나오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