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new mechanical keyboard 기계식 키보드를 장만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Hi, this is Tonesquare

오늘은 저의 장비빨(?) 2탄 키보드 교체기를 올립니다
우선 새로 장만한 저의 키보드를 보시죠
Today, this posting is about changing keyboard (2nd Equipment changing post)
Let me show you my new KEYBOARD



레오폴드 사의 FC750R 갈축 모델입니다
Leopold FC750R, Cherry MX Brown axis model

기계식 키보드는 일반 멤브레인 키보드와 비교해서 찰칵거리는 특유의 키감이 특징으로
글 쓰시는 분들에게는 타이핑 그 자체가 재밌어지는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Mechanical keyboard has a unique clicking feeling compared to conventional membrane keyboards
For all authors here, I think typing itself can be a fun experience.

오른쪽에 Num pad가 없는 텐키리스 모델인데요
작업용으로 컴팩트한 공간활용을 위해 작은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This is tenkeyless model with no numpad on the right side
I chose a smaller model for comapct space utilization



기존 키보드와 비교해 보았을 때 상하좌우로 거의 30% 씩 줄어든 모습입니다
타블렛 자체도 상당히 큰 사이즈라서 작업할 때 항상 간섭이 있었습니다ㅠㅠ
Compared to the existing keyboard, it has been reduced by about 30% in any dimension
The tablet itself was quite large, so there was always interference when working. T-T

()

하지만 이제 타블렛 위쪽에 살짝 걸쳐놓고 사용할 수 있는 크기가 되었습니다!
키보드 자체 무게감도 제법 있어서 묵직하게 제 위치에 고정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But now it's the size that you can put it on the top of the tablet
The weight of the keyboard itself is also recommended to be fixed in position

타블렛은 와콤 인튜오스4 라지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Tablet is Wacom intuos4 Large



또 한 가지 이 키보드의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Another interesting feature of this keyboard is

기존 키보드처럼 위쪽에 각인이 되어있는 것이 아닌
키 옆에 측각이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unlike the other keyboards, it is not engraved on the top.
It has side-engraved keys.

심플하면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기능적으로는 각인에 손이 닿지 않아 지워지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It gives a simple and elegant feel
Functionally, it has the advantage that letters can not be erased because it is out of reach



각종 Lock key 들은 이렇게 활성화 여부가 키 자체의 발광으로 표시가 됩니다
위 사진은 Caps lock 이 활성화 되어있을 때의 모습입니다 ㅎㅎ
The various lock keys are marked by the lighting of the key
The above picture shows when Caps lock is active.

이제 그림 그릴 때 모니터 탓도 못하고
글 쓸 때 키보드 탓도 못하게 되었네요 ㅠㅠ
Now I can not blame the monitor for drawing
, and the keyboard when I write. T-T


재밌게 보셨길 바라며
장비빨 3탄은 아마도 마이크 교체기가 될 것 같습니다
I hope you enjoy this
maybe the next posting of this series will be about microphone

주로 온라인으로 회의할 일이 많고 클라이언트 상담이나
온라인 레슨, 그림&게임 방송등 마이크를 활용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I usually have meetings, consulting, lessons online.
and also do broadcasting about game&drawing.

다음 교체기도 기대해주세요!
Please look forward to the next series!



좋은 소식!
Good news!

전체 introduce 글 중에 3위를 했다고 합니다
3rd on entire introduce postings Link
주간 저자 90위라고 합니다
Weekly author 90th Link
월간 저자 106위라고 합니다
Monthly author 106th! Link

달로 간 귀여운 스티밋 캐릭터 구경하고 가세요!
New drawing, Steemit girl to the moon!



팔로우 하시면 더 많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me to see more illustrations! Thank you :)

Sort:  

컴을 3대를 쓰다보니..
저는 마우스 키보드 1조로 3대 컴과 모니터 5개 모두 관리하고 있네요.

세상에 3대가 마우스 키보드 1개로 관리가 되는군요 신기하네요 ㅎㅎ

been wanting one of these for awhile!!

did you get one? :) It's very comfortable. i recommend you to use this

not yet ive tried one tho, i really like it!

Yes you should try it once :))


저랑 똑같은 키보드네요ㅎㅎ 이 디자인이 참 컴팩트해서 좁은 책상에서 쓰거나 가지고 다니기에 좋죠. 제가 구매할 때는 측각이 품절이라서 구하질 못했는데ㅜㅜ 부럽습니다

같은 모델 쓰시는 군요!! 정말 군더더기 없고 좋습니다!
제가 또 마침 책상 컨셉이 검파조합이라서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ㅠㅠ

오 저도 레오폴드 씁니다.
900r 적축 측각 검은색

반갑네요^^

호옹.. 여기저기 계신 레오폴드 유저분들이!!
저는 적축 맘에 들었는데 지금 갈축만 해도 얹어놓고 있으면 키눌림이 약간 있어서 적축은 엄두가 안 나네요 ㅋㅋㅋ

키보드 자랑 글인데 왜 저는 테블릿에 더 눈이 가는 걸까요?! ㅎㅎㅎ

제가 가장 아끼는 장비입니다 ㅎㅎ 저의 그림활동을 같이 겪은 친구죠!

저도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로 하나 들이고 싶습니다 ㅎㅎㅎ
요새 부쩍 관심이 생겼거든요 ㅎㅎㅎ

만약 하나 장만하신다면 휴이온이라는 회사 타블렛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싸고 성능도 좋아요

오오오 감사합니다! 바로 검색해보러 갑니다 ㅎㅎㅎ

Nice blog. I love mechanical keyboards. I've posted a post about my experience switching to them.
https://steemit.com/steemit/@lexsapkota/switching-to-a-mechanical-keyboard

I visited your post :)) It's my first mechanical keyboard Thanks!

레오폴드 키보드 상당히 예쁘더라구요. 저도 조만간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

네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완전 이뻐요 ㅠㅠ

반갑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980m을 쓰고있습니다 ^^ㅋ

반갑습니다 순식간에 레오폴드 동호회 결성이네요ㅋㅋㅋ

부러워요 특히 타블렛은 저도 사고 싶은데 나중에 혹시 여쭤봐도 될까요.....;;;;;; 잘 몰라서ㅠ

네 타블렛 구매하실 때 언제든 물어보세요 ㅎㅎ

Interesting !

Thank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58.81
ETH 3330.7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