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마켓 네이밍 당선작 및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edited)

[공지1]
to : @carrotcake @inhigh @leesol @leesongyi @tata1 @kobuni @jud @dayoung

대문마켓 작가님들은 artshop 오픈 카톡방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g4Gin1z


[공지2]
당첨자분들은 댓글로 각자 원하시는 작가님과 원하는 대문 및 커버 스타일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이미지가 있으면 이미지 올려주셔도 좋습니다.


대문마켓 네이밍 선정결과 발표합니다.


1등(4표) : artshop @coffeenut

anonsteem을 이용하여 @artshop 등록완료!!

2등(3표) : covervill @ludorum
2등(3표) : munjjak @get-cheaper


선정작 ( @coffeent) : 대문+커버이미지 무료제공 (50SBD상당)
차선작 ( @ludorum & @get-cheaper) : 대문이미지 무료제공 (30SBD상당)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좋은 이름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비록선정은 되시지 않았지만 그냥 버리기 아까운 정말 좋은 이름들이 참 많이 있네요. 한분한분 거론해드립니다.

getdoor @sochul / artdeco @hjk96 / coverfactory @dyuryul / krdoor @gyerak
openthedoor @isaaclab / daemoonfarm @vimva / doorshop @kobuni
westeemshop @pitasa / steemwindow @steemitjp / welcomedoor @cookingpapa
dcmarket @woolgom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투표 당첨자 발표합니다.


이번에 이름공모 참여해주시고 투표해주신 분들 중 한분을 추첨해서 대문이미지를 만들어 드리기로 했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사다리를 통해 진행해봤습니다. 제가 네이밍 일등 투표수 4를 뽑았습니다. 결과는~

당첨자 : @vimva
투표자 (1명) : 추첨을 통해 대문이미지 제공(30SBD상당)


앞으로 대문마켓은 @artshop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발생한 스팀달러는 대문마켓 이벤트 비용으로 전부사용될 예정입니다.
"Artshop" 탄생을 위해 애써주신 @leesunmoo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차선작으로 선정됐네요^^ 이런 행운이오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artshop이 정말 최고인것같아요. 앞으로 번영하길 바랍니다.

문짝도 반응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반짝이는 아이디어 였네요 ^^

@leesongyi님께 제 대문 이미지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사진을 하나 보내드리고 싶은데요. 사진에 있는 제 와이프와 저를 이송이님의 일러스트로 그려주시고 거기에 제 아들인 산이를 넣고 싶습니다 ㅎㅎ 산이는 제가 안고있어도 되고 아니면 서있어도 괜찮을것같습니다. 사진을 보내드리려면 어떻게하면될까요?

https://open.kakao.com/o/stRcveA 오픈채팅방 개설했습니다. 들어오셔서 전달해 주시면 되요~

선정 감사합니다! 제가 지은 이름으로 마켓 문이 열린다니 설레네요.
이미지 스타일을 직접 골라야 한다니 마켓 네이밍 보다 훨씬 어려운 숙제인데요ㅠㅠ!
열심히 고민 좀 해보겠습니다..!

축하드려요~ 멋진 이름 감사합니다 ^^ 작가님과 이미지 컨셉 잘 정해서 알려주세요~^^

@leesol님께 제 대문 이미지와 커버 이미지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스팀잇 활동을 하며 마주친 많은 대문 작품들과 최근 KR 가이드독의 커버 이미지가 기억납니다.

특정 주제를 위한 대문 이미지는 제가 대충 만들어 넣거나 사진을 그대로 썸네일로 사용하곤 하는데, 종종 이미지로 나타내기 애매한 글을 쓸 때 특히 대문 이미지의 필요성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냥 제 글임을 표시할 수 있는 제 캐릭터가 담긴 대문을 갖고 싶습니다. 캐릭터를 위한 제 이미지를 간단히 묘사해보면... 평범한 피부색과 검고 단정(?)한 머리, 이 안경(링크) 블랙 색상을 착용한 20대 남성입니다. 배경과 같은 캐릭터 이외의 부분의 표현은 작가님께 부탁드리겠습니다!

커버 이미지는 제 포스팅 소재에 나타날 수 밖에 없는 취미와 관심사에 관련된 아이템들로 꾸며지면 어떨까 합니다. 아이폰과 이어폰, 스피커(링크), 아이스커피, 컴퓨터, 고양이, 여행을 나타낼 비행기...? 등등 마음대로 넣고 빼고 해주셔도 되겠습니다..

스타일을 적어달라고 하셔서 생각나는대로 적어 보았는데 좋은 아이디어인지도 모르겠고 부족한 정보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너무 어렵네요 ㅠㅠ. 혹시나 제게 이야기하실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얼마든지 환영이고요. 잘 부탁드립니다!

짱.png
우와 여기 또 계셨군요 +ㅇ+ 정말 너무너무 구체적이라 저같이 그리는 입장에서는 무척 좋습니다. 작업하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여쭈어볼께요 ^^

감사합니다! 수~금요일은 혹시나 연락주셔도 제가 인터넷 사용이 어려워 바로 답을 못 드릴 수 있어서 미리 양해구합니다!

공모 대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격적인 톡톡님과 작가분님 들의 활동을 기대하 봅니다~!!

네이밍 공모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될 수 있도록 지켜봐주세요 ^^

이름 깔끔하네요!

네 잘 정해진 것 같습니다 ^^

모두 ㅎ축하드립니다 ㅎㅎ

언급해주신것 만으로도 감개무량입니다^*^화이팅입니다.

늦게 참여하셔서 그렇지 괜찮은 아이디어였네요 ^^

앞으로 대문마켓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정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앗! 공모전 당선은 안됐지만 추첨에 당첨됐군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 음 저는 @tata1님께 "가부좌를 틀고 명상을 하고 있는 사람, 그리고 그림 어딘가에
Wellness가 적혀 있는 대문 이미지"를 부탁드리고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