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행기]해리포터박물관에 가다.

in #kr6 years ago

영국여행 3일째. 10월 4일의 이야기입니다.
이날은 해리포터 박물관에 갔습니다. 영국에 온 목적이 바로 이거예요. 아들이 꼭 가보고 싶다고해서.. 프랑스 가는김에 그럼 영국을 들려보자했던거지요. 아들이 가장 기대했던 날입니다.

아침 일찍부터 일정을 시작했지요. 호텔 조식을 먹고 준비를 합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두 그릇 먹고 시작 ㅎㅎ

지하철을 타기 위해 역으로. 해머스미스 역인데 참 멋있네요. 이렇게 만들어놓은건가? 만들어진걸 이용하는건가? 어쨌든 뭔가 멋짐을 장착한 역입니다.

또 기차를 타고 외곽으로 나가야 하니까 유스톤 역에서 기차 시간을 보고 기차를 탑니다. 영국여행객들이 만드는 교통카드인 오이스터 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차금액이 차감이 되지요.

기차역에 도착하면 박물관으로 가는 버스를 타야 합니다. 해리포터 관련 이미지로 랩핑한 차가 계속 운행을 하지요. 왕복티켓을 버스타면서 사서 들어가지요.

10 ~여분의 버스를 타고 도착한 해리포터 박물관.. 예매한 시간보다 30분 먼저 갔는데 입장 가능하답니다. ^^ 입장료 꽤 비싸네요

아이들을 위한 해리포터 여권~ 하나씩 도장을 찍어나가는 즐거움을 아이들에게 선사하죠.

들어가는 입구는 주인공들의 대형 사진으로 쫙 전시되어 있지요. 즐길준비가 되었나요?

해리포터가 살던 계단밑 방이 제일 먼저 반겨주네요.

직원들의 안내에 따라 방으로 입장해서 설명을 듣고 짧은 영화를 감상하고 나면.. 스크린이 열리면서 호그와트 대연회장이 열립니다. 진짜 엄청나게 넓어요~ 실제 영화속에 들어온 느낌

해리포터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지팡이도 전시되어 있네요. 각 캐릭터마다 사용하는 지팡이 모양이 다르지요.

여러가지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여러가지 방들도 만들어놨지요. 아들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고 여기가 어디고 뭔 일이 일어났다며 막 설명해주네요. 책 전권을 다 사서 몇번씩 읽었으니 해리포터 관련해서는 빠삭합니다. 전 아들 안내를 들으며 따라 다니면 되네요. 가이드 없어도 됨 ㅋㅋㅋ

마법지팡이 체험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뭔 자세를 몇개 바꿔가면서 따라하네요. 아이는 아이인가봐요 ㅋㅋ 열심히 합니다.

호그와트행 기차를 타는 새인트판크라스역 9 3/4 플랫폼에서 사진도 찍어봤지요.

중간에 식당에 들어가서 간단한 점심도 먹었지요. 물론 버터비어도 한잔 맛봅니다. 진짜 술은 아니고 달달한 음료정도로 생각하면 될거 같네요.

잠깐 쉬고나서 다시 구경을 하러 ~
편지가 날아다니는 해리포터 방도 보고

마법도구를 사는 거리도 만들어놓고 재밌네요.

마법학교 미니어쳐 전시관에 들어갔습니다. 엄청난 규모로 너무 멋지네요.

구경을 다하고 나오면 기프트샵으로 이어지는데요. 이 많은 것들이 종류별 지팡이랍니다. 예쁘게 전시되어 있는데 상당한 양이지요. 저희 집에는 이미 지팡이가 있기 때문에 패스 ㅋㅋ

아이들이 기념품을 사려고 여기저기 돌아보네요.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한번쯤은 데리고 가 볼만하네요.
이상으로 해리토퍼 박물관 투어를 마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앗, 제가 애정하는 해리 포터! 애들 때문이 아니어도 꼭 가보고 싶네요. :)

브리님도 해리포터 팬이시군요.. 아이들보다 더 좋아하실수도 ㅋㅋ

아....... 보는 내내 입이 다물어지지 않습니다. ㅎㅎㅎ
톡톡님 덕분에 눈이 즐거워졌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해리포터 좋앗하시나봐요~~ 진짜 사진은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

책 한편이 영화가 되고, 이런 문화와 관광산업으로도 확대 되는 것보면, 정말 대단하다 싶습니다. 우리나라도, 충분한 소재와 이야기가 많은데, 확대되지 않는 것보면, 한편으로 아쉬움이 크네요.

그나마 한류라는 문화컨텐츠로 재미를 보고 있는것 같네요. 앞으로 우리나라도 더 확대해나가야죠~

와~~ 대박~~~이네요!

입이 턱 벌어지는 규모네요~~
한번쯤 데리고 가 볼만이 아니고 무조건 가야겠는데요 ㅋㅋ

가면 무조건 뭔가를 구매하게 됩니다. ㅋㅋㅋㅋ

우와~~~~~대단하네요!!!
정말 영화속에 있는 기분일듯!!!
아이들과 영국 가게 되면 저긴 필수코스로 가야할듯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이리저리 뛰어다니며 ^^

으와아ㅠㅠ 영화랑 똑같이 만들어뒀네요 정말!! 아이들이 진짜 좋아했을 것 같네요. 제가 가보고 싶은 곳 중 한 곳인데,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하고 갑니다ㅎㅎㅎ

가나님도 해리포터 팬이군요. 마법지팡이 정도는 하나 가지고 있으셔야죠 ㅎ

대단합니다. 우리집에선 와이프가 가장팬이라서 여기가면 난리나겠습니다^*^

다음에 영국가시면 같이 모시고 가보세요~~ ^^

우와!!!! 감탄사가 절로나오네요!!!!!
우리 애는 언제 커서 여길 같이 가볼까요?? ㅋㅋ

우선 해리포터를 보여주시고~ 좋아하나 보세요 ^^

와.. 저도 몇년전 영국잠시 머물렀던적이 있는데 오이스터카드 이름을 들으니 새록새록 그때생각이 나네요ㅎㅎㅎ

그냥 소설책이였였던 해리포터는 지금 파급효과가 엄청난것같아요. 저는 저기 박물관을 가보진 못했는데 꼭 역사박물관을 방불케하네요ㅎㅎㅎㅎ 아드님이 진짜 좋아했을것 같아요:')))

영국 관광객이라면 오이스터카드는 필수품이죠 ~ 저기는 정말 해리포터 역사박물관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