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문마켓 네이밍 모집공고( ~ 9월 1일 22:00)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대문마켓 운영자로 선정된 @toktok 입니다.


(원문보기 : https://steemit.com/kr-market/@leesunmoo/4vpkp6)

우선 대문마켓을 조성해주시고 운영자 공고 및 선정까지 진행해주신 @leesunmoo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표합니다.

대문마켓은 새로운 계정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인데요. 아직 마켓이름이 없네요.
대문마켓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합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대문마켓 네이밍 모집공고]


  • 모집일 : 2017년 8월 30일~9월 1일 22:00
  • 신청자격 : 스티미언
  • 네이밍 참여 : 댓글로 네이밍과 이유를 밝혀 참여
    (단 , 현재 스티밋에서 사용가능한 이름이어야 합니다. )
  • 투표하기 : 댓글에 vote를 통해 투표참여
  • 선정방식 : 다수결 원칙에 따라 댓글투표 수로 결정

[네이밍선정자 및 투표자 특전]


  • 선정작 (1명) : 대문+커버이미지 무료제공 (50SBD상당)
  • 차선작 (1명) : 대문이미지 무료제공 (30SBD상당)
  • 투표자 (1명) : 추첨을 통해 대문이미지 제공(30SBD상당)
  • 이미지 제작 비용은 본 글의 페이아웃 금액으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대문마켓 참여작가]


@carrotcake @inhigh @leesol @leesongyi @tata1 @kobuni @jud @dayoung


[대문이미지예시]

서울숲 스팀파크 by @inhigh X @leesongyi

[커버이미지예시]

이솔님 커버이미지 by @leesol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및 보팅을 기대합니다.

타타활어_색.jpg
후문은 @tata1님이 제작해주신 활어입니다. 타타님 감사합니다.

Sort:  

마음에 드시는 네이밍에 보팅을 해주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대문, 커버 이미지 마켓의 이름으로 @artshop을 추천합니다. 이유를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artshop이 무엇을 위한 계정인지 알아보시리라 생각합니다. 직관적인 만큼 기억하기도 쉬울테고요. 그것이 첫 번째 이유이고요. 미술관, 전시회, 갤러리 등에 딸린 아트샵이 생각나 스티미언 작가 분들의 작품을 판매하는 곳의 이름으로 딱 어울린다 생각되었습니다.

한국 작가분들, kr-market을 기반으로 시작되겠지만 외국 유저들의 시장에도 확장될 가능성을 생각해 kr과 같은 수식어는 넣지 않았고요. 대문, 커버 이미지를 넘어서 더 다양한 작품의 거래도 수용할 수 있는 이름이라 생각합니다. 중복 확인도 해보았는데 다행히 사용 가능한 아이디네요!

2017-08-30_171304.png

이거 같은 이유로 똑같이 생각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고민고민하다가
어려운것도 별로겠고
의미는 바로 전달되면 좋겠고
이미 대문이라는 우리의 호칭이 있으니

'@Getdoor'로 정했습니다 ^^

실상 사용은 getdoor로 해야겠죠? ^^
기왕 참여한거 사심 가득 담아 셀봇질을 ㅎㅎ

오.. 직관적인 것 같아요~ 추천~!!
@sochul님 것도 좋고~ @coffeenut님 것도 좋고 @ludorum 님것도 좋고~ ^^ 큰일입니다 ㅎㅎㅎ

@covervill 밀고가봅니다!

대문장인들이 살고있다는 그 마을!
커버빌에는 삼십년째 장인들이 잡혀서 착취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충격!

ㅋㅋㅋ 문짝디자이너들은 루도럼커버빌이라는 치밀한 대문중매회사에 갖혀있다고 하는데요. 4대보험이 되고 기본급 1만스달에 추가로 대문 하나에 1000스달을 책정한 바람에 다른 직종을 찾을 엄두도 못내고 삼십년째 근속중이라고 합니다. -그 중 원로급인 tata1의 경우 대저택을 몇군데 가지고 있고 휘하에 수십명의 디자이너를 부리면서 자기 이름으로 작품을 대행하고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후....왠지 흥분되는 상상인뎁쇼?ㅎ

ㅋㅋㅋㅋㅋㅋ신의직장이네요 디자이너중 원장님급 ㅎㅎ

우와 어마어마 합니다 선생님 ㅎㅎ

리솔님 저택도 제가 있는 피지 별장 옆에서 본것 같아요.ㅎ

헤헤.png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선생님 ^^

스팀파크10.png 그리 머지않은 일일지도 몰라요!ㅎ 우리...꿈꾸자구요.

오~ 역시~ 루도럼님의 커버빌~!! 굳~ 입니다..

@artdeco

제안합니다.
대문 (door) 또는 커버 (cover) 한가지에 치우치기 보다는
주문하는 고객의 스팀에 예술을 더 한다 (Decoration) 는 의미를 생각해보았습니다.

네이밍 자체에 market / shop / store 라는 단어를 제외하여
보다 순수한 의미를 부각시킬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아르데코! 품격있는데요? 저 위에 문짝-을 지지했는데 살짝 맘이 흔들리는 중...ㅎ

안녕하세요 타타님
타타님의 마음이 살짝 흔들리셨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감사할 일입니다 :D

오~ @artdeco도 넘 좋은데요~

응원합니다~ ^^ tip!

감사합니다. 대문마켓에 밑거름으로 쓰겠습니다.

오옷!!! 대박! 왜 대박인지 설명 생략!^^

원로 디자이너님이 대박이라하셨다면.. 이걸로 결정??ㅋㅋㅋ 좋은반응 감사합니다^^

만만찮은 아이디어들이 툭툭 튀어나오니 좀 기다려봐야겠죠?ㅎㅎㅎ

캬~~~~
기가 막힙니다 :D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네요 :)

감사합니다 ㅋㅋ

톡방에서보고 아무도 안다셨길래
저는 cover factory 밀어봅니다.
노동자는 착취해야 제맛...! 위험 발언인가요?ㅋㅋㅋ
일해라 작가..!

아주 유익한 활어입니다.ㅎㅎㅎ 제발 작가들 바쁘게만 만들어 주셈!^^

리스팀합니다. 전 @steemwindow로 제안해봅니다. 대문이라는 것이 그사람의 스팀창을 대변하는 대표 이미지라는 점에서 윈도우즈라는 영어와 스팀대문만의 독창성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아이디가 아닐까 합니다. 한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스팀 대문 마켓으로 충분히 거듭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말보다 직관적 이해가 가능하니까요. @steemwindow 제안해봅니다, 혹시아나요MS 가 윈두우즈를 내면서 발전했듯이 스팀에서 유명한 계정이 될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