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2. 스팀잇 글쓰기, 사진 첨부의 모든 것!! (사이즈 조절 등)

in #kr7 years ago (edited)

리스팀하고 갈게요

좋은 글 감사해요 ㅋㅋ

아 이것도 받아주세요

@홍보해!

Sort:  

글 써놓고 바로 퇴근한 후에
맥주 한잔하고 오니까 글에 너무 많은 관심이 쏟아져 있네요!! (그렁그렁 ;ㅁ ;)
90% 이상이 @toka님 덕분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가이드독분들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워분들끼린 나누며 살아야죠 :D
다음번에도 좋은글 보면 꼭 홍보해드릴게요!
(이거 쓰려고 최근 포인트 모으고 있습니다 ㅋㅋ)
앞으로도 유익한 글 부탁드려요~

ㅎㅎㅎㅎ 나누며 산다는 이야기가 참 좋네요 ^-^ ㅎㅎㅎㅎ
앞으로 유익한 글, 더 노력해볼게요!! ^-^ 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사진 사이즈 수정이 궁금했는데 방법을 알아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26.66
ETH 2519.0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