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궁긍해진게 있는데요 ㅋㅋ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댄 라이머가 eos를 만든걸로 알고 있는데 ㅋㅋ

한글 2벌식 자판상 '댄'이 eos군요,,,,,,,,,,,,

우연인가요?????

DAN EOS 영어로어떤관게는 전혀 없어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

아그리고 스팀잇 구경다니다보니,,,

댄이 스팀잇 공동 창시자로 알고 있는데

현 시팀잇 CEO와 사이가 별로 안좋은것 같은데

스팀과 이오스는 어떤관게인가요???

댄은 스팀과는 손땐건가요????

급 궁금....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
오 진짜 그러네요 ㅎㅎ 신기신기~

그쵸 ㅋㅋㅋㅋ 댄을 치다 실수로 영어로 쳤는데 eos가 나오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알아내신 님이 대단해서 또 보팅할게요
만약 설계라면 대박사건..

감사합니다!! ㅎㅎㅎ 혹시 댄 친구가 한국인이라던가?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ㅋㅋ 발견하신게 대단합니다.

이벤트 조건이 24시간 지난 글이였습니다 ㅠㅠ
조금 보팅하고 갑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앗 ㅋㅋㅋㅋ eos 가 댄 이였네요ㅋㅋ

보팅완료. 시험 끝나구 자주 소통하러 오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 보팅 완료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몇달전에 댄과 네드가 심하게 싸우고 서로 다운보팅하고 난리가 났죠.^^
그런후에 스팀잇 보다 훨씬 좋은걸 만들겠다고 말하고 떠나는 중입니다.(스팀파워다운중) 그리고 자신이 개발하는 eos의 블로그도 스팀잇에서 떠나버렸답니다.

이름은 ㅋㅋ 아주오래전 유행하던.ㅋㅋ

아,,, 그랫군요 ㅋㅋㅋㅋ 흠,,, 전 스팀잇을 시작한게 eos로 알게되고 댄이 공동 개발자라길래 서로 상생의 관계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닌가 보군요 경쟁상대수준이 아니라 거의 주적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첨엔 아주 친한 관계였죠.^^
댄 자체가 그렇게 교유관계가 좋은 사람은 아닌듯 합니다.ㅋ
원래 천재들은 지들밖에 모르잖아요.ㅋ

우와 이런 우연이 있었다니.. 발견하신것도 대박입니다

정말 우연이 만들어낸 신기한 발견이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뉴비가 뉴비에게 보팅해주기 5회차" 보팅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1272.24
ETH 3371.7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