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급 궁긍해진게 있는데요 ㅋㅋ

in #kr6 years ago

몇달전에 댄과 네드가 심하게 싸우고 서로 다운보팅하고 난리가 났죠.^^
그런후에 스팀잇 보다 훨씬 좋은걸 만들겠다고 말하고 떠나는 중입니다.(스팀파워다운중) 그리고 자신이 개발하는 eos의 블로그도 스팀잇에서 떠나버렸답니다.

이름은 ㅋㅋ 아주오래전 유행하던.ㅋㅋ

Sort:  

아,,, 그랫군요 ㅋㅋㅋㅋ 흠,,, 전 스팀잇을 시작한게 eos로 알게되고 댄이 공동 개발자라길래 서로 상생의 관계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닌가 보군요 경쟁상대수준이 아니라 거의 주적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첨엔 아주 친한 관계였죠.^^
댄 자체가 그렇게 교유관계가 좋은 사람은 아닌듯 합니다.ㅋ
원래 천재들은 지들밖에 모르잖아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