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 테러의 단편 소설.

in #kr7 years ago


나는 지금 3 주 동안 잘 느끼지 못했다. 내가 더 정확하게 치명적인 결과를 낳았다고 말할 수있다. 나는 내 몸에 아주 이상한 감각을 가지고있다. 내가 심각한 재발을 겪은 치유 된 폐렴으로 2 주 동안 입원 한 병원에서 돌아 왔을 때 모두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거리로 나가기를 감히하지 않기 때문에 몽유병 자처럼 아파트에서 돌아 다니고있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졸아 대며 보낸다. 그리고 갑자기, 집의 다른 곳에서 내가 일어날 때, 나는 내가 어떻게 거기에 도착했는지 모른다. 그러나 가장 이상한 것은 내가들은 소리입니다.

처음에 나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지만, 날이지나면서 점점 더 자주 나타났습니다. 사물들은 내가 놓은 장소에서 사라지고 나는 그들을 다른 장소, 즉 그것을 발견 할 때 찾는다.

나는 몇 가지 존재감을 느낀다. 지금까지 며칠 전 잠자리에 들기 전 침대에서 자고 있었고 자리를 바꾸기 위해 변함없이 잠자는 여성의 얼굴을 선명하게 보았습니다. 나는 그의 호흡이 내 얼굴을 때렸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일어 났고, 방에서 뛰쳐 나와 갑자기 복도의 한가운데서 나 자신을 발견했다. 가장 이상한 것은 벽을 건너는 사실이었다. 그 순간에 떨림이 몸을 관통했습니다. 나는 거울 앞에서 멈춰서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 간단히 말해, 제 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 순간에만 제가 약 2 주 동안 병원에 입원하지 않은 것을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이미지 :

1

페이지:

1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