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샀어여!! ㅎㅎ 근데 이름모를 꽃??????!

in #kr6 years ago (edited)

47E51E16-D11F-400E-900E-388482CDA988.jpeg

이름이란 게 무슨 소용인가? 장미꽃은 다른 이름으로 불리워져도 똑같이 향기로울 게 아닌가?
What’s in a name? That which we call a rose By any other name would smell as sweet.
(윌리엄 세익스피어 / William Shakespeare)


안녕하세요~
todaypops의 jullia 입니다~^^
꽃이 너무 예뻐서 구입을 했는데요
문득 오는길에 제가 산 꽃의 이름들이 몬지 궁금했어요~ 아주 잠깐요 ㅎㅎ
(꽃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고 꽃 이름도 잘 몰라요~ ㅎㅎ 꽃 이라면 장미정도(?) ㅎㅎㅎ)

꽃을 좋아하진 않지만..
꽃을 보면 왠지 기분이 설레인다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꽃은 참 묘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

즐거운 주말이 끝났어요~ 내일이면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데요..
다들 월요병에 시달리지 마시고 즐거운 월요일이 되시길....^^

🍩제게 업보팅과 팔로우는 사랑이에요~ 꼬옥~!!🍩❤️

Sort:  

꽃은 무슨 꽃이든 아름다워요.
꽃 선물 받은 게 언제인지 ㅠㅠㅎ

꽃 선물 받으면 기분좋죠~^^ 이꽃이라도 ...🌹🌷💐 ^^
예쁜꽃 선물 꼭 받으시길 바래요~^^

아아~ 기분 좋네요.^^
이쁜 꽃 감사해요.
투팝님, 팔로했으니 종종 뵈어요.

저도 감사해요~ 맞팔이니 자주 소통해요~^^

세익스피어의 명언이 계속 머릿속에 남네요.
장미만 이름을 알겠어요
좋은 글 감사드려요~
(〃^∇^)ノ

저도 그렇답니다 ㅎㅎ 즐건하루 되세요~^^

좋은 향기가 날 것만 같습니다.ㅎㅎ

네~강한향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꽃향기가 나더라고요

우와 맨 왼쪽 연보라색 꽃은 정말 접어놓은 듯 예쁘네요 ㅠㅠ

네~ 꽃들이 하나하나 다 예뻤답니다~

이름 모를 꽃이지만 정말 이쁘네요 :)
오늘 퇴근길에 판다양에게 꽃한송이 사줘야겠네요 :)

와~ 정말 잉꼬부부가 맞으시네요~ 판다양님이 좋아하시겠어요~~^^

장미꽃, 카네이션? 등등 저도 잘 모르겠네요 ^^ 꽃들은 이쁘네요!

네~ 은근 어렵더라고요 ㅎㅎ 꽃은 예뻐요~^^

꽃이 너무 이쁜데요 🙀👏🏻👍🏻
파스텔톤이라서 은은한게 고급지네요 😘
전 꽃은 없고 풀들만 ㅎㅎㅎ

네~ 요즘 예쁜 꽃들이 더 많아지는것 같아요~ 풀도 예쁜풀도 많죠~^^

꽃들이 하나같이 세련되네요 너무 예뻐요
서울 꽃이라 그런가?

네~ 요즘꽃들은 세련된 느낌~
서울 꽃 ?? 뭐가 다르긴 할까요??ㅎㅎ^^;;

저도 꽃 사고 싶어지네요~
이제 여름이고 이쁜 꽃들 많이 나올 시즌인데
조만간 시장에 가서 잔뜩 사와야겠어요.

예쁜꽃들이 많더라고요~ 예쁜 꽃 사세요^^

꽃 너무 예뻐요... 무슨꽃일까 저도 궁금해지네요 ㅋ

ㅎㅎㅎ 요즘 꽃들이 참 예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12.10
ETH 2405.8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