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밴드2 수면분석 4일차 결과

in #kr7 years ago (edited)

이전글 : https://steemit.com/kr/@tla/2

이전 글에서 3일치 결과를 한번에 올렸기에 오늘은 4일차 결과를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일요일이기에 조금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생활을 해보았습니다.

어제는 무척이나 늦은 시간에 잠들었습니다. 미밴드2 기록상으로는 5시가 좀 못되어서 잠든 것인데,

실제로도 제가 4시 40분쯤 누웠으니 아마 얼추 맞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늦게 잠든 이유를 변명 하자면...제가 즐겨보던 유튜브 스트리머가 몇개월만에 실시간 방송을 켰는데,

그게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보게되었더니 방종과 함께 눕게 되었습니다. 그 시간이 4시를 훌쩍 넘겼지요.

그렇게 잠들었다가, 아침 11시쯤 잠에서 깨게 되었습니다. 

총 수면시간은 5시간 36분, 위의 이미지에서 나온 주황색 띠는 제가 그 시간에

깨어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려 16분이나, 제가 깨어있었나요(?)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언뜻 잠이 깨었던것 같기도 합니다. 


수면시간을 늘리고, 수면 질을 높이는 것이 목적인데,

관찰 4일차가 되도록 아직 아무런 발전도 못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일요일이라고 방심해서 늦게자고, 늦게일어나기까지 해서 

생활패턴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걱정되기까지 합니다. 

유사한 사용자와 비교한 지표로 보니 더 엉망이군요....


물론 사람이기에 한번에 '뿅'하고 변화할 수 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야겠지요. 앞으로는 잘 자고 일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의 기분은? 늦은 기상에 어리둥절
Sort:  

웨어러블 테크놀로지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어서 관심이 많이 가는 글이네요. 원하시는 수면시간 연장과 수면 질 향상에 미밴드가 제공하는 기능들이 어떤 영향을 끼칠지 기대됩니다 ㅎㅎ 자주 들를게요~!

미밴드가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것 같지는 않지만
간접적으로 '오늘은 좋은 기록을 남겨봐야겠어'라면서
잠들 의지는 높여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감사해요! 저도 조금이따가 들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