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의 코인이야기[성투를 담아]

in #kr7 years ago

927BCA92-6115-4289-A8D7-86976D8BBCD0.png

설아입니다.

하락장ㅋㅋ오긴왔네요....

맨날사람들이 곧 온다 온다 말만했지

처음겪는 하락장이라ㅋㅋ 저도+70였던게 30~40을 멤돌고 있습니다.

그래도 버텨보게요.

설령 마이너스를 가더라도

버텨보겠습니당ㅋㅋ

그리고 이번 하락장의 원인도 저 같습니다.

최근 땃다고 너무 깝치고다녀서. 사토시우스님이 천벌을 내린거같습니다.

다시한번 고합니다. 젅능한 사토시우스여.

소녀 목욕재개하고 흰옷을 입고 머리풀고ㅈ경건하게 기도하겠으니
노여움을 거두시고 그만 상승장으로 돌ㅈ려주시옵소서.

간곡히 비나이다...
18454303-B2FF-4779-BDFF-3469DB1CF965.jpeg

3D82FD36-61F5-4076-8BED-0EB397811D79.jpeg

Sort:  

아직 수익이 있는게 어디입니까 ㅎㅎㅎ

ㅋㅋㅋ. 그쵸 나으리 말씀이 맞습니다~!

나으맄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수익률이 무시무시하네요 ^-^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성투하세요.소녀 98님을 위해 같이 빌겠사옵나이다

말씀 참 재미있게 잘하시네요. 올리신 글들 보면 유쾌하네요 ^-^

칭찬으로 듣겠사옵니다. 사랑합니다.

일단 기분좋게 2만원빼서 치킨 고고 하시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즈아!!

소녀 지금 몸상태가 메롱이여서 치느님을,,못먹사옵니다,,나으리 지금 소녀를 놀리시는 겁니까?ㅜㅜ?

아씨~ 그렇다면~ 극약처방!! 치킨죽은 어떠하옵니까??

ㅎㅎ나으리,지금 장난치시는것인지요...?
말로하는 경고는 여기서 끝입니다.
오늘밤 잠은 다잔것이니 두려워하소서
소복입고 머리풀고 갸루화장을 하고 찾아가겠나이다

사토시님이시여 .. 믿사옵니다 ㅠㅠ

오셨는지요. 신부터 벗고 올라오십시오. 욕실은 왼쪽에 있으니 목욕재개하십시오 갈아입을 옷은 캐비넷에 있습니다.
준비가 끝나면 기도실로 오심됩니다.

여전히 수익률 좋으시네요 ㅎㅎ

저도 단타는 안치고 존버로 갑니다!!!

삐빅 여깄다! 나으리들 여기 단타맨 소녀가 잡았습니다!! 이분을 당장 강제존버방으로 넣으십쇼!
당장에 불편하시겠지만 곧 익숙해질것입니다.

강제존버면 팔지도 못하는건가요 ㅜㅜ

저 단타는 안쳐요 ㅋㅋㅋㅋㅋㅋ

소녀가 오해를 했군요ㅜㅜ 그래도 강제존버방에서 가석방은 없사옵니다...

?뭐죠. 이흑오빠들은..?뭐가 신난거죠 이런...ㅅ..

잘나가던 수익을 보다가 갑자기 토막난거보고 정색하는 움짤

나으리 지금 소녀를 농락하신건가여?,,
하...
꿈속찾아가겠나이다,
기대하소서

꿈속으로? 헤헤

귀신처럼하고 갈터이니ㅡ ㅡ같이 컨저링을 찍을 준비하고 계시옵소서

어라 컨저링애기하니까 다음 영화포스팅 그거해야겠당
오 아이디어 굿땡큐

컨저링 진짜 핵무섭,,나 진심 보다가 눈터질뻔하고 바지오줌도 살뻔 그리고 귀뚫은데서 피도나옴(실화)
헤헤 근데 진짜 재밌었어요

저는 업비트에는 이제 리플 에이다만 두고 ㅋㅋㅋ
쿠코인으로 넘어가서 거래할려구요 ㅠㅠ
김프때문에 너무 힘듭니당;;

ㅜㅜ 우린 또 친구를 잃었습니다..
잘가..가지마....행복해..떠나지맏...김프잊어줘 잊고살아가줘...김프잊지마..ㄷ

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사토시우스에서 마시던 오미자 뿜어서 노트북 닦고 왔네요ㅜㅜㅜㅋㅋㅋㅋㅋ 성투하시고 선팔하구 갈게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6677도령님의 성투도 같이 빌겠사옵니다.

빨간불이 은은하게 쭉~~~ 유지되시길!!!

제발 비나이다 비나이다

모두 같은 마음이 아닐까 싶네요. 존버! 화이팅입니다 :-)

나으리도 화이팅 성투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2.68
ETH 2581.23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