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어떡해요? ㅜㅜ 계속 냅둬요...? 계속떨어지고 있어서,..,

in #kr7 years ago

435A246D-2536-4DAB-BB02-35B9FEBDCA42.png

아 ㅜㅜ 어쩌지..

살려주세요..

사토시우스님...

긴급하게 빕니다...

아아 얘네 어떡해 ㅜㅜ

어떡하져..

저오십 다 날리는거 아니에요..?

712A6331-C5D1-4F1D-9888-0225F0C5FAF7.jpeg

아 어쩌지 쩌지 ㅜㅜ

토끼야 언니 어떡할까..?

손절해본 경험 없는데 빼야되..?

언니좀 살려줘 ㅜㅜ 응?

애앳ㄷㄱㅈㄱㄷㄱㅈㄱ

Sort:  

이 아가씨가.. 내가 스팀달러로 채워드릴게.. 그냥 걱정 붙들어매고 가즈앗!!! ㅋ

으으 무서워서ㅜㅜ ,,

아저씨가 지켜줄게.. ㅎ흐흐흐

나한테 십마넌은 엄청큰돈이라서,,
치킨을 다섯번도 더 먹을수있는...

ㅋㅋㅋ 다이어트 한다치고 그냥 가즈앗!!!

ㅋㅋㅋㅋ이미최근 1주일동안 장염땜시 강제다이어트했엉ㅋㅋㅋ

아...!!! 면역력!!! ㅋ

ㅋㅋㅋㅋㅋㄱ 아마 올해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맨날 썸타도 연하거나..동갑이야,,

빼면 손절이고, 놔두면 본전입니다. 시세는 언젠가 오르기 마련이에요. 인내는 사사님의 몫!ㅎ 파이팅하세요.

조언 감사드려요ㅜㅜ

마이너스 7만원이 맘이 아프네요 ㅠㅠㅠ
왜 자꾸 떨어지는지 저도 맘아파요 ...ㅠㅠㅠㅠ
그와중에 배터리가 6퍼예요 ..충전...ㅠㅠㅠ

ㅋㅋㅋ 충전할께여ㅋㅋㅋ 지금 그게 왜중요햌ㅋㅋㅋㅋㅋ

ㅋㅋㅋㅋ배터리가 너무 시선강탈이였어욬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냥 존버하렵니다 스달 좀 모아서 환전하려했더니 ...망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존버맨 미도 존버ㄱㄱ?내기ㄱ? 먼저파는 사람 머리200개뜯고 인증하기 .?

요 존버맨 ㅋㅋㅋㅋㅋㅋ
9천원 되써여 스달 ㅋㅋㅋㅋㅋ 존버가 답! 전 100스달 모았다구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럼가슴이 매우아프실듯...

ㅠㅠㅠㅠ맘이 무척아픕니다

토닥토닥 갠차나 울지마..언니가 있자나..

음... 이건 누가 뭐라고 알려드릴 수 없는 문제인것 같네요 ㅎㅎ
투자는 자신의 선택입니다.
스팀잇 플랫폼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기다리시면 되고 아니면 그냥 투자하지 않으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까요?

으으 아는데 그치만 무서워서,

그냥 꾸준히 스팀을 모으세용 ㅋㅋㅋㅋㅋ. 존버.

ㅋㅋㅋㅋㅋ 스팀은 우릴 배신하지 않겠죠!?

존버만이 살길입니다..저도 버티고 있어요ㅋ

가시고기님 간만ㅋㅋㅋㅋ 같이 버티자요

저는 마이너스 120만 .. 존버 가즈앗!

,,,,,,,어쩌지,,,이걸,,,화..화이팅!

내가 팔때만 비싸면 됩니다. 그냥 놔두고 krw로 연명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바이킹 내려올 때마다 옆남자 머리발 쥐어뜯으며 비명지르는 촌아가씨처럼 왜 그래요? ㅎㅎㅎ아우...내 소중한 머리털...ㅠㅠ

마음이 조급할 것같아요 ㅠ.ㅠ 잘되기를 응원해요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아앗!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96.22
ETH 241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