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좌절과 고통이 있기 때문에

in #kr6 years ago

20181126084249.png

사람에겐 살면서 수많은 좌절과 고통이 있기 때문에 행복을 알 수 있고, 그 행복의 달콤함을 지키기 위해 또다른 좌절을 극복하고 고통을 감안해낸다.

제목을 제법 거창하게 쓰긴 했지만, 단지 오늘 아침에 기상하면서 문득 든 생각이었다. 단순히 출근을 위해 기상하는 일 조차 아침잠이 너무나 꿀맛같고 일어나기 싫지만 출근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일어나는게 대견하기까지 해서말이다.

출근을 하지 않는다면 이곳 집에서, 따뜻한 이불 속에 누워 잠을 자는 일도 없겠지 하는 생각이 문들들면서 직장에 대한 감사함과 월요일의 고단함, 왜 시간은 도는가 하는 쓸데없는 생각으로 출근을 했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수원 인계동 어촌계

수원 팔달구 인계동은 먹거리 골목이 있어요. 지금 소개하는 곳은 먹거리 골목에서는 조금 떨어진...

Sort:  

저와 똑같은 생각을 하셨네요~
저도 이불안에서 게으름피우다 지각했습니다~ㅋㅋ

저는 이제 일어나서 출근준비 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위태위태합니다. 발이 미끌어지면 ㅠㅠ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732.06
ETH 2345.6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