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비 할인해주는 적금이요?

in #kr7 years ago

스트레스 관리 잘해야만!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우리들이 어쩔 수 없이 받게 되는 각종 스트레스들이 있기 마련이죠. 각종 스트레스 우리 건강에 있어서 안좋은 영향을 미친다라는 사실 다들 잘 아시고 있으리라 생각을 해봅니다.

  • 스트레스가 현대인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 각종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음


특히나 위장 질환을 많이 겪게 되는 경우가 많다라고 하는데요. 그 정도가 심하다면 탈모까지 올 수가 있다고 하죠.

그래서 스트레스 마냥 받고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잘 해소를 해주시는 것도 중요한데요. 가장 선호하는 스트레스 해소 방법 한가지 바로 여행이 되겠습니다.


적금으로 여행 준비한다!


아마 여행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으리라 생각을 하는데요. 특히나 해외여행을 떠나고자 하신다면 적금으로 준비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단순히 돈을 모으는 자체가 아닌 여행에 있어서 도움이 될만한 혜택까지 챙겨볼 수가 있는데요.





다양한 은행들 중에서도 나름 생각을 하기에 많은 분들이 준비하는 한가지 상품이 있다면 아마도 우리은행의 [우리웰리치100여행적금]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역시나 가장 중요한건 바로 금리가 아닐까 합니다.

  • 기본금리 1.80%
  • 우리은행 우대금리 0.4%
  • 우리카드 특별우대금리 2.5%


기본금리에 몇가지 조건만 더 충족이 된다면 최고 4.7%라는 높은 금리를 제공받게 되는데요. 요즈음 같은 저금리 시대에 이정도면 꽤나 괜찮은 수준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금리가 전부가 아니다?


금리가 중요하기는 하지만 여행경비를 마련하고자 하는 적금이니 만큼 추가적인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시는 것도 중요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 적금 가입기간 : 모두투어 상품 5% 할인
  • 만기 해지시 : 모두투어 마일리지 전환시 2% 적립.7% 할인


이정도면 여행적금이라고 불릴만한 상품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아무튼 한번에 자금 마련하는게 힘들다면 여행비 목적으로 따로 조금씩 준비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튼 중요한건 스트레스 잘 관리하셔야 건강에도 좋다라는 이야기죠. 스트레스 잘 해소하시길 바라겠고 오늘 하루도 모두들 화이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꿀팁잘보고 있습니다^^ 여행적금이라니! 뭔가 이번팁은 확 와닿네요~가입하러가야겠어요!ㅎㅎ

여행적금 좋네요^^

네 잘 준비하면 좋을거 같애요.ㅎ

여행적금도 있었네요. 신기하다

넵.이런 적금도 있더라구요.ㅎ

오오 이런상품도 있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ㅎ

요즘에 참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거 같습니다 여행상품을 할인해 주는 적금이라니 ㅎㅎ 저도 여유가 된다면 한번 알아보구 싶네요

저도 여유만 된다면 적극 활용하고 싶네요.ㅎ

결혼전에, 매월 10만원씩 모아서 여름 휴가때 여행 경비로 쓰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네요. 그때도 이런 좋은 여행 적금이 있었으면 좋았겠다 싶습니다. 지금은, 다른곳에 들어가는 돈이 많아, 그저 바라만 봅니다. 흑 ㅠ ㅠ

꾸준하게 모아서 여행가면 좋죠.ㅎ

여행적금하니...여행이 너무 가고싶네요 ㅠ 가본지가 언젠지 기억도 안나고 ㅠ ㅠ 여행 적금 정보 감사합니다! 고민해봐야겠어요 ㅎ

기회된다면 준비하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해요.ㅎ

우와, 저희엄마 환갑때 여행보내드릴 계획인데
이거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ㅎㅎㅎ

준비해두시면 좋지 않을까 해요^^

여행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에게 꼭 필요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결혼기념일 대비 준비하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