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나이의 상관관계-

in #kr6 years ago (edited)

날씨 흐린 토요일 그냥 저는 별다른 약속 없이 그냥 집에서 티비를 보면서 뒹굴뒹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이랍니다. 티비를 보던 도중 너무 멋진 명언을 접하게 되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전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나이가 들어서 열정이 줄어든 것이 아니라
열정이 줄어서 나이가 들게 되는 것이다



이 명언을 남기신 분은 모델로 활동을 하는 분의 명언인데요. 놀라운건 모델로 활동을 하는 나이가 80대라는 것입니다.

아무튼 명언을 접하고서 왠지 모를 반성을 하게 되었는데요. 항상 무언가 새로운 일을 해야할때면 말버릇처럼 나오는 핑계거리 한가지


나이가 먹어서 못하겠다



명언을 듣고서 괜히 비겁한 말도 안되는 변명을 늘어놓는 것이 아닌가 반성을 하게 되었죠. 어쩌면 하기 싫어서 그냥 나이탓을 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명언을 접하고서 느끼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해서 전해드려봤습니다.

Sort:  

Hello tip2yo!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thank you!

좋은 글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찾아주셔서 제가 감사하네요.ㅎ

열정이 줄어서 나이가 들게 되는 것이다. 라는 말 명심해야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읽어주셔서 감사하네요.ㅎ

저도 열정 가득 멋있게 살고싶은데, 나이는 젊을지 몰라도 이미 속이 확 늙어버린 것 같네요.....

열정있는 삶 저도 원하지만 참 쉽지만은 않네요.

좋네요. 멋집니다.

넵! 감사합니다.ㅎ

멋진 말이네요.

좋은 말이죠.ㅎ

그러게요 ㅠㅠ 열정만 있다면 있다면 나이야 뭔 상관이 있겠습니까 ㅠㅠ 열정이 줄어든걸 나이탓만 하고 있으니 반성해야겠습니다 ㅠㅠ

저도 반성을 해놓고서도
참 나이탓을 안한다라는게 힘드네요.ㅠ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nch1234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0.76
ETH 3388.8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