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지원해주는 입출금통장이 있다?

in #kr7 years ago

통장으로 관리하는 데이트 비용!


여러분들은 데이트 비용 누가 부담을 해야한다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무조건 내가 혹은 니가 아닌 데이트는 함께 하는 것이니 함께 부담을 해야한다라고 생각을 하는 연인 분들은 커플통장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군요.

바로 kb짝꿍통장이라는 입출금통장을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데이트 비용을 관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사용을 하는 연인분들이 많은 만큼 다른 통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서비스들이 있었는데요.

  • 거래내역 공유
  • 짝꿍소식 공유
  • 메모장 공유



어디에다가 지출을 하였는지 두사람 모두 확인을 하는 것이 가능한 것은 물론 기념일 설정 등의 연인관계에 필요한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가 있다고 하죠.


은행에서 데이트도 지원해준다?


그중에서도 나름 가장 특이하다라고 생각이 되는 서비스가 있었으니 바로 데이트박스라는 것이었는데요.

통장에 있는 평균 작액이나 혹은 결제금액에 따라서 ℃단위의 포인트와 같은 것이 적립이 되는데요. 이 포인트와 같은 것이 1004℃가 되면 데이트박스라는걸 은행에서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직접 박스를 선물받아보신 분들의 이야기로는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나 혹은 영화관람권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튼 데이트에 도움이 될만한 선물을 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은행에서 데이트까지 지원을 한다? 다소 생소한 서비스이면서도 연인분들에게 있어서는 도움이 될만한 선물과도 같은 혜택이 아닐까 하는군요.


데이트도 데이트비용도 함께!


단 데이트박스라는게 계속해서 제공되는 것은 아닌 중단이나 선물이 변경될 수도 있다라는 점은 참고로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무튼 kb 자동화기기를 이용해서 시간외 출금을 하게 되는 경우 수수료도 면제받을 수 있다고 하니 뭐 데이트 비용을 관리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해당 통장도 좋은 재테크의 수단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즐거운 데이트하면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나가는 일이니 만큼 데이트 비용도 함께 부담하면서 관리해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모두들 이쁜 사랑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예전에도 이런 종류의 통장이 있긴 했었죠. 10년도 더 된 듯.
당시는 '이쁜 사랑'을 하고 있었는데... 있었었는데...^^;;

항상 알고 있으면 유용한 정보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짝꿍통장!!!!

실제 후기가 궁금하네요
잘보구갑니다~!

항상 유익한 소식 감사합니다^^

헤어지면 쉽게 해지되려나요?ㅋㅋ 재밌군요

와 진짜 신기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알아봐야겠어요

이런것도 있어요.신기합니다.
널리널리 알려야겠어요.

예전에 저희도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앞으로 좋은 추억 만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483.25
ETH 2601.6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