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활동 앞으로 이렇게 하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댓글 자체에 보팅을 해드릴까 합니다!


플랑크톤인 저에게 있어서는 보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물론 보팅을 한다고 할지라도 티도 안나는 아주 작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 수치가 찍히죠. 하지만 그러한 소소한 보팅이라 할지라도 어떠한 누군가에게 있어서는 작은 기쁨을 드릴 수 있는 하나의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앞으로 댓글을 작성하는 활동이 아닌 저의 공간에 좀 더 신경을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공간 안에서 서로 즐겁게 스팀잇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그래서 결론이 무엇이냐 하면 저의 이야기를 보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댓글 자체에 보팅을 해볼까 하는 것입니다.


다만 보팅 한계가 있다라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물론 앞서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보팅 수치도 얼마 되지 않을 뿐더라 보팅을 할 수 있는 기회 역시도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달아주시는 댓글에 대해서 하루동안 최대한 할 수 있는 한계까지 보팅파워가 10% 수준으로 될때까지 최대한 많은 보팅을 할 생각입니다.

아시는 분들이야 다들 잘 아시겠지만 스팀잇을 하는 시간이 워낙에 많은 저로써는 아마 특별한 일이 없다면 무조건 10%가 될때까지는 계속해서 보팅을 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댓글에 보팅을 하는 나름의 기준은 이러합니다.

  • 현재를 기준으로 보팅파워 10%가 될때까지 보팅
  • 보팅파워가 10% 근처로 되는 경우 보팅파워 충전 50% 될때까지 대기
  • 보팅파워가 50% 수준으로 충전되는 경우 새로운 글을 기준으로 다시 10%까지 보팅



앞에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제가 보팅할 수 있는 한계가 정해져 있어서 모든 분들의 댓글에 보팅을 할 수 없다라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단 해보고서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도록 하고 아무튼 핵심은 댓글에 보팅을 하겠다라는 이야기입니다. 아울러 저의 글을 보시고 서로의 댓글에 보팅을 해주신다면 좀 더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모두들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무튼 스팀잇이라는 공간 안에서 모두들 즐거운 활동 하실 수 있길 바라겠고 저 역시도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스팀잇 활동을 하시는데 있어서 작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요즘 스팀잇 정체되어 있는듯 하네요, 피드에 올라오는 글들도 많이 줄어든것 같고.... ㅜㅜ 즐겁게 스팀잇 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보팅파워가 작아서 그저 죄송할 뿐이네요..

저도 다른 사람 글에 댓글다는 것을 좋아하지만 제 글에 달린 댓글 읽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놀러오시는 분들한테는 허접한 보팅이라도 믹스커피 대접하듯이 찍고 있어요 (ㅎ3ㅎ)/
그렇게 해서 블로그가 더 왁자지껄한 놀이터가 될 수 있다면!

마루님 주기적으로 해주시는 착한 이벤트 감사합니다. 커피 한잔임당~!ㅋㅋㅋㅋ

찡긋! (> 3 0)_/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댓글에서 향긋향이 나네요 ㅋ

ㅎㅎ제가 원하던 그림..ㅎㅎ
그래서 또 추가보팅 하겠습니다!

으아 팁투님 무리 마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ㅠ보팅파워 한계가 벌써 보이기 시작하네요.ㅠ

믹스커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유 좋네요

좀 싼마이지만 훈훈하지 않슴꽈? ㅋㅋㅋㅋ

화이팅!!
보팅하구 가용~^^

넵!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올게요!!

자주 뵙도록 해요.ㅎ

저도 댓글에 보팅하는 방법을 사용하는데 이게 서로 소통하는데 조금이나마 더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보팅파워는 80이상으로 유지하세요 ㅋㅋㅋㅋ

보팅파워가'0'(zero)가 되버리면 어떻게 되나요?! 궁금합니다!!

0이 되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보팅파워가 참 많았으면 하네요.ㅎ

보팅 파워보단!!
보팅 액수.. ㅎㅎㅎ

죄송하게 생각합니다.ㅠ

아뇨.. ㅋㅋㅋ 저도 플랑크톤이라 약해요 !!

아직도 이 개념이 어렵네요
보팅 파워는 50프로 이상 유지하고, 보팅 파워보다 보팅 액수가 더 중요한거군요!!! 어쩔땐 보팅 액수가 들어가고 어쩔땐 안들어가던데... 더 공부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항상 포스팅 돌아다니시며 소통하고 계시는거 자주 봅니다. 꾸준하게 하시는 모습 배우고 있습니다!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

저보고 배울거 전혀 없습니다.ㅎ

멋지세요 화이팅입니다^^

함꼐 화이팅해요!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과찬이십니다!ㅎ

아직 스팀파워가 뭔지 모르는 1인이지만 이제 막 시작이니 열심히 즐겨볼랍니다~~~^^

넵 즐겁게 하시는게 제일 좋죠.ㅎ

많이 고심한 모습이 보여요
화이팅~^^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01.88
ETH 2521.3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