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주사는 처음이네요-

in #kr6 years ago

얼마전 미용실을 갔다가 원형탈모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죠. 그때가 토요일이었던가요. 그래서 바로 병원은 가지 못하고 주말이 끝나고 오늘 병원을 다녀왔는데요. 한군데만 집중적으로 머리가 빠진 이유 바로 스트레스 때문이랍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더니 이렇게 정말 몸에서 반응할 줄은 전혀 생각을 하지도 못했었는데요. 스트레스는 물론 그만큼 민감하게 반응을 할만큼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가 아닐까 합니다.

아무튼 병원에 가서 두피에 주사를 맞아본건 처음이었는데요. 엄청나게 따끔하더군요. 그런 경험은 처음 해본터라 어느 정도로 따끔하다 이야기를 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심한 정도는 아니라고 하니 천만 다행이라 생각을 하고 약국에서 두피에 바르는 약 하나 받아서 다시 일터로 복귀를 했네요.


모두들 스트레스 관리 잘 하시길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는 없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이 잘 관리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때그때 스트레스 잘 풀어주시길 바라겠고 오늘도 모두들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108배가 필요한 시점이시기는 하군요.^^

저도 단련을 좀 해야할까요.ㅠㅎ

스트레스를 줄이시려면 필요해 보입니다...3개월 처방 드립니다.^^

ㅎㅎㅎ 108배를 실천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사실 저도 108배 해야 하는데 말이죠. ㅡㅡ;;

1개월 처방드립니다.^^

와 저 한번 해봣는데..
장난 아닌데요 진심..ㅎㅎ

헐, 정말요? 뉴.뉴 다음 날 아침 되면 체력장 한 것같이 온몸 쑤시겠죠? 저 정말 하긴 해야 하는데, ...

제가 해본 운동중에 강도가 최고 정도로 생각이 된다는?
처음에는 별로 안힘든데 계속 하다보면
이게 다리가 후들거린다고 해야할까요.ㅎ

헙! 뭔지 알 것 같아요. ^^;;; 고생하셨어요~

ㅎㅎ다시 해보려고 해도 용기가 안나네요.ㅎ

두피에 주사맞고 두피에 약을 바르셨지만.. 말씀하셨듯이.. 원인은 스트레스에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없어지면 그 증상도 없어져요.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 노력하세요!!
풍성한 머리카락을 위해 화이팅~

스트레스 안받는게 참 말처럼 쉽지는 않네요.ㅠ
안받으려고 하는데 또 받고 받고.ㅠ
그래도 최대한 잘 관리해야겟습니다.ㅎ

머리가 따끔따끔하셨겠네요.

정말 장난 아니게 따끔..
이런 따끔은 처음이엇네요.ㅠ

그러게요~ 스트레스를 잘 풀어야하는데..
잘 못해서 술로 푸는 경우도 종종 있는듯요.. ㅎㅎㅎ

술도 한가지 방법이 될 수는 있겠지만
저는 숙취 때문에 왠만하면 술은 선택하질 않죠.ㅎ

스트레스가 정말중요하군요 ㅜ
긍정적으로살아야겠어요

긍정적으로 살아야 하는데
스트레스 받으며 일에 치이다보니 힘드네요.ㅠ

심하지 않다고 하니 조금은 다행이네요~
스트레스 관리도 중요하지만
음식도 골고루 건강하게 먹어줘야 좋답니다^^

그래도 다행이에요.ㅠ안심해서.ㅠ
건강 신경써야겟어요.ㅠ

주사요법도 있네요.. 저희 남편도 생각보다 탈모가 빨리 진행되어 자기도 스트레스를 받더라구요.. ㅠㅠ
요즘 사람들 참 힘든거 같아요..

그러게요.ㅠ
탈모 오는것도 자체고 빨리 진행되는 것도 힘들고
이래저래 현대인들 힘듭니다.ㅠ

스트레스없이 산다는 건 거의 불가능하게 보입니다. 마음을 수양해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그러게요.
스트레스 없는 삶은 없는거 같애요.ㅠ

전 탈모는 아닌데 두피에 뭐가 나더라고요 ㅠㅠ 병원 가봐야할것 같은데 두피는 어느병원으로 가면 되나요?

저는 피부과 다녀왔답니다.
피부과 빨리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애요!

피부과 가면 되는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얼른 가봐야겠어요 ㅠ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치료 시기가 늦어질수록 치료기간이 늘어난다고 하더라구요.
얼른 가보셔야 할거 같애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맞는 말입니다.
항상 풀 수 잇는 뭔가를 하는게 좋겠지요^^

각자의 취미생활을 가지는게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28.66
ETH 3511.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