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보험을 준비해야할까 고민이네요-

in #kr7 years ago

충치가 잘 생기는 구강구조가 있는 것인지는 몰라도 아무튼 어렷을 적부터 치과에 가서 낸 돈만 생각을 하면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네요. 치과 가는게 무서운 이유! 사실 치료에 관한 막연한 공포감보다는 치료비에 관한 부분인데요.

치료비가 무서워서 작은 충치는 그냥 무시하고 시간을 보낸다면 나중에 더 큰 돈이 들어가지 않을까라는 걱정이 생기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나름 생각을 한 것이 바로 치아보험이었습니다. 지금 심히 고민을 하고 있는 중이죠.


[질문!] 그래서 말인데 혹시나 치아보험 준비하신 분들이 있다면 어떤 상품을 준비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진작에 하나 준비를 해둘걸이라는 후회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준비를 해야겠죠.

옛날에는 치아보험 가입해라는 전화가 오면 그냥 죄송합니다- 말한마디 하고 통화를 종료했었는데 요즈음은 상황이 많이 바뀌었죠. 걸려오는 전화는 최대한 성의껏 받고 급한 사람이 우물 판다고 제가 직접 전화도 해보고 하는 중이죠.

아무튼 치아관리 잘 해야하겠습니다. 치아가 건강한게 왜 복이라고 하는지를 절실하게 느끼는 요즈음이네요.

Sort:  

저도 같은 고민으로 보험설계사 친구한테 물어보니
일년에 한두번 가는 치과에 매월 돈내는것보다 치과가기 전에 보험적용되는 개월에 맞춰서 가입하더라구요 ㅎㅎ 보험 받고나면 또 해지하고.. ㅎㅎ

교묘하지만 좋은 팁이네요 :)

정말 좋은 팁이군요.ㅎ
감사해요.ㅎ

얼마나 치과를 가시는지 모르겠지만
치과보험 일년에 갯수제한있는거 아세요?
3개밖에 안해줘야 일년에 보상은

저는 계산한 결과 치과보험 넣을돈 저금해서 치과가는게 이익이라고 판단했어요
아이보험엔 치아보장이 들어있는데 그것도 일년에 갯수제한이 있어더라구요

갯수제한 있는건 아는데..
제가 치과를 좀 자주 가는 스타일이라 말이죠.ㅎ

아~ 잘 알아보시고 이익이다 싶으시면 하는것도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윗분말씀처럼 하면요
엄마친구분도 보험설계사 신데
치아 치료하기전에 가입했다가 보장바다고 해지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좋을거 같은데
치료받았던 치아에 대해서는 보장은 안한다 해서 고민중이네요.ㅠ

아 그런게 또 있데요?
저희엄마도 이 다시해야한다고 하셨는데
보험가입하려면 그부분도 알아보라고해야겠네요
감사해요~
팁2요 님도 계산잘해보세요~

에이스치아보험하고 라이나하고 괜찮고 요즘엔 우체국 생명보험에 특약으로 가능하더라구요^^

그렇군요.ㅎ
뭐가 좋은지 모르겟다는.ㅎ

치아보험 하나쯤은 가입해두는게 좋은거같아요.

치아는 치료비가 연달아 터져서 부담되더라구요

하긴..준비하는게 좋긴 하겠죠?ㅎ

개인적인 생각인데..
장수의 비결은 치아 라고 생각하고있어서 치아에 돈쓰는거 아까워하면 안된다 생각해요!

아근데 막상 돈 빠지니 아깝긴 하네요.ㅠ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돈 빠져나가는건 뭐든 아깝죠 ㅎㅎ

왜 이렇게 아까운걸까요.ㅠㅎ

반대의 경우 보팅 한번만 받아도 기분이 좋져! 들어오면 좋고 나가면 아까운 ㅠ

저는 그냥 종신, 화재만 있네요.
치아는 대부분 손을 봐서 ^^;;

저도 손봤는데 더 봐야할거 같애서.ㅠ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 되셔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ㅎ

중요하단 사실은 잘 알면서도 당장 아프지 않으니까 조금 소홀하네요.

그니깐요..소홀해져요.ㅠㅎ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해요.ㅎ

이빨도 힘내세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6.00
ETH 2447.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