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치아보험을 준비해야할까 고민이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나 치과를 가시는지 모르겠지만
치과보험 일년에 갯수제한있는거 아세요?
3개밖에 안해줘야 일년에 보상은

저는 계산한 결과 치과보험 넣을돈 저금해서 치과가는게 이익이라고 판단했어요
아이보험엔 치아보장이 들어있는데 그것도 일년에 갯수제한이 있어더라구요

Sort:  

갯수제한 있는건 아는데..
제가 치과를 좀 자주 가는 스타일이라 말이죠.ㅎ

아~ 잘 알아보시고 이익이다 싶으시면 하는것도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윗분말씀처럼 하면요
엄마친구분도 보험설계사 신데
치아 치료하기전에 가입했다가 보장바다고 해지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좋을거 같은데
치료받았던 치아에 대해서는 보장은 안한다 해서 고민중이네요.ㅠ

아 그런게 또 있데요?
저희엄마도 이 다시해야한다고 하셨는데
보험가입하려면 그부분도 알아보라고해야겠네요
감사해요~
팁2요 님도 계산잘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81.38
ETH 2449.4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