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이런분들 보면 부럽다-

in #kr6 years ago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하고 있으신가요? 스팀잇을 하다보면 이런 분들은 참 부럽다라는 생각이 들곤 하는데요.


전문적인 지식을 다루는 분들



글을 읽고도 어떻게 댓글을 달아야 할지도 모를만큼 전문적인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어떠한 한 분야에 대해서 전문적인 지식을 지니고 있고 그걸 이야기로 풀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들이 부럽더라구요. 뭔가 능력적으로 보인다는?


일상의 즐거움이 느껴지는 분들



하루하루가 똑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저와는 달리 맛있는 음식도 자주 먹으러 다니고 좋은 곳도 여행하는 정말 말그대로 인생의 즐거움이 느껴지는 분들의 이야기를 보고 있으니 참 즐겁게 사는구나라는 부러운 마음이 생기더군요. 저도 맛있는거 잘 먹고 여행 좋아한다는?


금손을 가지신 분들



자신이 직접 그린 작품을 스팀잇에서 보여주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저와 똑같은 손인데고 어쩜 그렇게 그 능력이 다를 수가 있는건지 말이죠.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그렇게 부럽더라구요. 금손은 그냥 타고 나는 것이라는?

다른 이들의 장점을 보고 부러워할게 아니라 저도 제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볼까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여러분들의 장점은 무엇인지요? 어떠한 장점이 되었건 그 장점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말잘하는 사람은 쫌 아쉽겠어요ㅋ

아무래도 스팀잇은 글로 소통하는 곳이니 말이죠.ㅎ

공감합니다.ㅋㅋ
말은 눈에 보이지가 않으니
디튜브에서 연설(?)을 해야
보팅을 많이 받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오호..말잘하시는 분은 디튜브.ㅎ
그것도 방법인데요?ㅎ

정말 글잘 쓰시는 분들 많아요. 그들이 부러워요

저도 무지하게 부러운.
그런건 노력해서 되는거 아닌거 같애요.ㅎ

저도 그런 분들 보면 다 부럽네요~

저만 부러워하는게 아니엇군요.ㅎ

저는 tip님이 부러운데요 아이디어넘치시고 소통 잘하시고

저를 부러워하실건 하나도 없어요.ㅎ
제가 무슨..ㅎㅎ

모든게 다 공감이 됩니다 ㅠㅠ
부럽부럽

그죠?ㅎ
역시나 다들 부러워하는 것이엇군요.ㅎ

tip2yo 님 공감 캐릭터로 거듭나신듯 . ㅋㅋㅋ 멋지시네요.

ㅎㅎ저에게도 새로운 캐릭터가 탄생된건가요.ㅎㅎ

두둥. ㅎㅎㅎ 탄생의 순간.

ㅎㅎ감사합니다.ㅎㅎ

특히 금손인 분들.. 저는 워낙 똥손이라

저도 마찬가지입니다.ㅎ
저도 똥손이라.ㅎㅎ

저도 딱히.... 능력은 없습니다... ^^ 그저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쓰면서.... 즐겨볼려고 노력할 뿐이죠... ^^

의식의 흐름대로.ㅎ
저도 그냥 그때마다 생각나는 이야기 쓰고 있죠.ㅎ

저도 부럽더라고요 전문적이너가 금손인분들이
아무래도 일상은 한계가 있지 않나 싶어요

일상은 한계가 있는 부분이겠죠?
그래도 더 즐거울 수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ㅎ

진짜 저도 저런 스티미언들 보면 부러울 따름이더라구요...
즐겁게 살고싶습니다.

즐겁게 살아야죠!
그 방법 중 하나가 스팀잇이라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