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큼은 맑은 공기를! 공기정화 식물 1위는?

in #kr7 years ago

10위부터 2위까지!


요즈음 맑은 공기 좀 마시고 싶다라는 생각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몰라도 집에서 만큼은 깨끗하고 맑은 공기 마셔야 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공기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식물 간단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 10위 - 6위
    10위 : 스파티필룸
    9위 : 보스턴 고사리
    8위 : 피쿠스 아리
    7위 : 피닉스 야쟈
    6위 : 아이비
  • 5위 - 2위
    5위 : 자넷 크레이그
    4위 : 인도고무나무
    3위 : 대나무 야자
    2위 : 관음죽



굳이 말씀을 드리지 않아도 위에 있는 순위 무엇에 따른 순위인지 대충 눈치를 채셨으리라 생각을 하는데요. 바로 공기정화 능력 순위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대망의 1위는?


아무튼 10위부터 시작을 해서 2위까지 한번 살펴봤는데요. 이제 남은건 어떠한 식물이 가장 공기정화 능력이 좋은가 바로 1위를 알려드리는 일인데요.

  • 공기정화 기능이 가장 좋은 식물은?
    아레카야자



이제 모든 순위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공기청정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은 물론 식물을 보고 있으면 왠지 힐링되는 같은 효과도 함께 누리실 수가 있죠.

nasa 결과니 믿으시길!


그냥 매겨놓은 순위가 아니라 미항공우주국인 nasa에서 테스트를 통해서 매겨놓은 순위이니 깨끗한 공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집에 화분 하나 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튼 집에서만큼은 맑은 공기 마시면서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Nice. Select me friend

아레카야자라.. 어떻게 생겼는지 찾아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

아레카야자... 알고 있었기에 믿습니다!! ㅋㅋ
근데 스투키는 순위에 없네요?!! 요즘 많이들 키워서 당연히 그 효과가 높다고 생각했거든요~

대나무 야자 관음죽. 다 좋아하는 식물인데 이상하게 저희집만 오면 애들이 힘을 잃고 픽 픽 ㅠㅠ쓰러지니 함부로 못 들이겠네요ㅠㅠ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해요. 활용해 봐야 겠어요.

ㅎㅎ너무 어려운이름이많네요 ~~ 저이름 대면 어떤걸 주실지 궁금^^ 꽃집아저씨는 다 아시겠지요?ㅎㅎ

일단 고무나무 키우고 있습니다.... 아레카 야자는 처음 듣네요 테이블 야자 키우고 있긴 합니다

아레카야자에 대해 배웠으므로 무조건 보팅!

안녕하세염^.^ 화분키우기가 넘어려워요 정성이 있어야 하더하구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행복한 주말되세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 : 틸란드시아로 알고 있었는데, 순위에도 없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99.16
ETH 2352.4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