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철지붕] - 허무한 싸다구

in #kr7 years ago

양철지붕.JPG
어떤 선택도
뒤늦은 깨달음 으로 아프다..
과녘을 피해가는 화살!
나의 판단은 엇갈림의 연속 이였다.
그래서
수없이 가슴치며 다짐 했지만
결과는 여전히 제자리 걸음,뒷걸음 질.....
올해는 운빨도 있다길래
야무진 기대에 횡재도 꿈꿔 봤건만,
만만치 않는 세상은
나의 상대가 아니였다.
비켜가는 재수!!
성실히 모은 작은 나의 재산!
잘못된 선택은
나의 뺨에 싸다구를 날렸다.

Sort:  

어쩐지 지친 하루가 그려집니다..

안녕하세요,모든걸 접고 긴 잠에 빠져 있었네요.
행복한 날 보내세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세상을 바쁘게 살아가시는 분은 행복한 사람이라 여깁니다.
아름다운 손을 가지신 당신은 축복 받으셨군요.감사합니다.팔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