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테스트 서버 설치 및 플레이 후기 (8/24부터 테스트중인 메르시, 디바, 라인 조정 테스트)

in #kr7 years ago (edited)

메인: 메르시


8/24부터 테스트중인 오버워치 테스트 서버 설치 및 플레이 후기



이번에 메르시가 새로운 스킬이 추가되어 테스트 중이라는 소식을 또한 뒤늦게 듣고ㅎ 한번 테스트 서버를 이용해 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여자가 봐도 이쁜 우리(?) 메르시가 변경사항이 크다고 하니까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변경된 사항을 알려주네요.

메르시가 변경 내용이 제일 많네요...



<테스트 서버 설치 방법 >

블리자드 앱에서 지역/계정을 '공개 테스트 지역'으로 설정하시고,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용량이 무려 10G나 됩니다. ㅠㅠ 다운받는데 한 20분은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변경된 사항을 알아봅니다.

메르시의 발키리와 디바의 마이크로 미사일이 눈에 띕니다!

이외에 라인하르트는 라인하르트는 방패를 활성화 시킨상태에서 카메라(시야)를 돌려볼 수 있다고 하네요.




새로운 궁극기 발키리를 시전하고 하늘로 뜬 모습입니다.

굉장히 자유롭게 날수가 있습니다. 컨트롤도 쉽고요.



역시나 변경사항이 있는 케릭터는 인기가 많아서 특히 메르시는 빠른대전 화면 진입 순간에 바로 다른 사람이 선택해 버립니다. 몇번을 도전했지만 실패하고 디바를 플레이해보곤 했습니다.

디바의 마이크로 미사일은 원거리로 데미지를 줄수 없었던 답답함을 대변하는 것 같네요. 생각보다 데미지를 입히지는 않지만 기분은 통쾌합니다. 하하



테스트 서버의 디바로는 게임 후반부에 이정도가 나오는 군요...




8월 24일에 열린 테스트서버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10기가나 되는 큰 용량이기에... 나중에 플레이를 다하시고 삭제를 하고싶을 텐데요..

제거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세용^^




그럼 여기까지 @tiagd였습니다.

마무리는 언제나 여자가 보아도 사랑스러운 메르시로^^*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am a steemit from Korea. I am Acehnese. But I am glad to have been friends with Korea together. My name is vouzan I live in Langsa city. Working in the field of development. Because I am my position in the field of carpenters and contractors work. Steemit aspires to join Korea. But if you want to participate in steemit. Therefore, I want to subscribe to my own invite. with the desire of my own heart. Thank you for your friendship

메르시 신규 궁극기를 보니 어마어마 하네요 엄청난 상향같습니다 ㅎㅎ

네, 발키리 궁극기 상태에서는 딱총도 좀 아픕니다ㅠㅠㅋㅋ

우와 오버워치! 앙 메르띠 하시는군여! 저는 파라 입니다!!

댓글은 감사드립니다만....
그 '앙 메르띠'는 여성 비하적 발언인가요? 여자로써는 여기 저기 '앙 ~띠' 하는거 기분이 좀 나쁘네요...
의미를 알게된 이상은...

앙 메르띠가 여성 비하적 발언인가요?!! 제가 여성인데ㅠㅠㅠㅠ..... 전혀 몰랐네요...

블로그 찾아뵈니 문돌이라고 본인 소개를 하셔서 남자분인줄 알았습니다. 성별오해는 죄송하고, 스팀챗하시면 채팅으로 말씀드리면 좋을것 같네요.

아 제 단어선택에 오해가 있었네요:) 저는 그냥 평범한 직장 여성이에요~! 기분이 상하셨다면 죄송해요~ 오버워치를 보니 반가워서 그랬습니다ㅎㅎ 오늘도 퇴근하고 하러갑니다~ㅎㅎ

메르시 기존 궁극기 좋았는데 하향이군요 ㅋㅋ

테스트 서버다 보니 의견을 모아서 적용을 한다합니다. 거의 다 적용은 되는 것 같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ㅎㅎㅎ

티아님 오버워치도 하시나 보네요 ㅋㅋㅋ 저는 컨트롤이.. ㅠㅠ 따라서 FPS 는 bye bye~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