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버워치 테스트 서버 설치 및 플레이 후기 (8/24부터 테스트중인 메르시, 디바, 라인 조정 테스트)

in #kr7 years ago

우와 오버워치! 앙 메르띠 하시는군여! 저는 파라 입니다!!

Sort:  

댓글은 감사드립니다만....
그 '앙 메르띠'는 여성 비하적 발언인가요? 여자로써는 여기 저기 '앙 ~띠' 하는거 기분이 좀 나쁘네요...
의미를 알게된 이상은...

앙 메르띠가 여성 비하적 발언인가요?!! 제가 여성인데ㅠㅠㅠㅠ..... 전혀 몰랐네요...

블로그 찾아뵈니 문돌이라고 본인 소개를 하셔서 남자분인줄 알았습니다. 성별오해는 죄송하고, 스팀챗하시면 채팅으로 말씀드리면 좋을것 같네요.

아 제 단어선택에 오해가 있었네요:) 저는 그냥 평범한 직장 여성이에요~! 기분이 상하셨다면 죄송해요~ 오버워치를 보니 반가워서 그랬습니다ㅎㅎ 오늘도 퇴근하고 하러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