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괜찮았던 노브랜드 초콜렛. 맛이랑 크기가 괜찮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메인: 초콜렛




전에 노브랜드를 찾아갔었지요.
노브랜드 매장 후기 - https://steemit.com/kr/@tiagd/al4ce

노란색과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고 아주 많은 상품들을 보았지만

마음에 드는 제품 대부분이 대량이기도해서 선뜻 손에 집히는 물건은 없었어요ㅠㅠ




하지만 초콜렛은 참 눈에 띄었어요!

크기도 좀 되는 것 같은데 그에 비해 가격은 괜찮은 편이었으니까요.

초코라는 사실 자체에 사심이 좀 들어갔지만,

포장도 노란색과 흰색으로 깔끔하고 먹고 싶은 디자인이었어요!

초콜렛들이 나를 바라보며 픽미픽미 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 어지러워...

역시 발길을 때지 못한 저는 하나를 살포시 집어들어

계산대까지 조심조심 데려가서 계산을 했습니다. (~////~)




안그래도 노란색이 마음에 드는 센치(?)한 가을인데~

책상위에 한동안 책상위를 장식하고 있었어요.

종이포장을 벗겨보면 반짝반짝 포장지가!!!

아... 눈부시군요~~




가격대비해서 크기도 크고요. 혼자보단 사람들과 나눠먹기 좋을만한 크기입니다. 이 점이 참 맘에 들었어요.

특히 먹었을때 입에 녹고 남는 것이 없어서 참 좋았어요.

뭔가 인공적인 초콜렛은 입안에 뭉치고 겉돌잖아요?

그런 부분이 없는 것은 좋은 것 같습니다.

이거 혼자 다 먹지 못하고 모임에 나가서 다같이 나눠 먹었답니다~


다같이 나눠먹을 초콜렛을 원하신다면 강추~ 입니다.

노란색이 마음을 울리는 추남추녀(秋男秋女) 분들도 강추~입니다ㅎ

이밖에 많은 제품이 있었는데 유일하게 제 지갑을 연 제품입니다ㅎ

여러분이 노브랜드에서 괜찮았던 제품 있으신가요?

Sort:  

저는 감자칩요 ㅎㅎㅎㅎㅎ 맥주안주로 딱입니다.

앗, 감자칩!!!! 접수했습니다 +_+!

노브랜드에서의 초콜렛도 맛있군요. 한번 사봐야되겠네요.

막 뛰어난 맛까진 아닌데 인공의 뭉침이 없어요ㅋㅋㅋ 양도 넉넉하고ㅋㅋㅋㅋ

아~~~ 노브랜드 매장이 따로 있군요~ 마트에 보면 노브랜드 제품들만 모아놓은곳만 봤는데~~ 담번에 초콜렛은 꼭 데려오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 동네도 있어요~ 함 놀러 오세요~ ㅎㅎㅎ

네네, 다크초콜렛도 있더라구요~ 노브랜드 못보던 거라서 살랑살랑 구경하면 새로운 느낌일거 같아요^^~

노브랜드 제품중에도 보면~ 은근, 괜찮은 녀석들이 있는것 같아요~ ^^

@skt1님 자주 가보신 내공이 느껴지는 군용~

오호 !! 식품에 있어서는 맛이 떨어질까 약간 걱정했는데 전혀 그럴 필요가 없었군요 ! ㅎㅎㅎ

얼마전에 다른 회사의 초콜렛보다 재료가 좋다느니 그런 이야기를 들었어요ㅋ
아주아주 뛰어난 그런 맛은 아닌데 인공초콜렛같은 그 뭉치는 느낌이 없어서 참 좋았어요~ㅋ

우왕 노브랜드~~~~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용ㅎㅎㅎ
부산에도 있는지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당ㅎㅎㅎㅎ

노브랜드 제품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도 합리적이구 맛도 괜찮구요👍🏻

집 바로 주변이 이마트라 노브랜드 제품들이 들어오기는 하는데 ㅋㅋ 한번 밀크초콜렛 있나 확인해 봐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