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독특한 노브랜드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언제나 이슈를 한발짝 뒤에 아는 뇨자. @tiagd입니다ㅎㅎㅎ

노브랜드가 한동안 이슈가 되었다는데 전 이제야 찾아가 보는 군요...

가족들과 잠시 밋업(?)하고 난 뒤에 어떨결에 드르게 되었습니다.

쭈욱 올려 드리니 혹여나 저처럼 가보지 못했던 분들은 구경한번 해보시죠~



입구입니다. 단순한 노란색과 흰색으로 컨셉을 잡아서 깔끔해 보이는 군요...



화장품까지... 나오는 군요. 신기했어요. 마트라고만 생각을 했는데 말이죠...

대용량의 세제들도 있고요.



물티슈와 휴지도 있습니다.

마트에서 1000원으로 파는걸 종종 목격한지라... 확실히 저렴하군요...



콜라. 라는 글씨가 똭 박혀있는 것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 봤습니다ㅎ

나는 콜라야! 라고 말하고 있는거 같아요ㅎㅎㅎ




견과류도 대량으로 팔고 있었습니다.

저 정도 가격이면 상당히 괜찮은거죠? 자취인이라 혼자 먹을 생각을 하니... 엄두가 나지 않아 구입하진 못했네요ㅎㅎㅎ



바나나맛 아몬드라니; 좀 놀랐어요... 양도 많고 하여 선뜻 손이 가지는 않더군요ㅎㅎㅎ



노란색과 흰색 컨셉의 깔끔한 시계ㅎㅎ 귀엽습니다.



한때 이슈가 되었다고 하는 초콜렛입니다. 양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네요.

괜찮다고 하길래 집어들지 않을 수가 없었네요ㅎㅎㅎ 요거는 겟!입니다.



둘러본다고 정신이 없었네요.

참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놀랐던 하루였습니다.

어머니는 저렴하다고 생각되는 몇몇 물품을 구입하셨어요.

저도 집과 가까웠따면 하나씩 사볼텐데요...

아쉬운 마음을 접고 몇개의 물품을 사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기분 전환겸 한바퀴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흰색과 노란색의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노브랜드 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iagd님 여기 노브랜드점은 정말 크네요~! 저도 노브랜드 제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밋업 너무 즐거웠고 다음에 또 뵙길 바래요~!

@ramengirl님~ 집근처에 노브랜드가 있나보네요~ 부럽습니다ㅎㅎ
그리고 저도 밋업 무지 반가웠습니다~ 일본어를 잘하셔서 전공이 언제나 궁금했거든요. 그러나 일본어를 잘할 수 밖에 없는 능력자셨더군요ㅎㅎ 다음에 또 뵈어요^^~

구경가보고 싶네요 ^^ 로고없는게 심플하고 디자인적으로 더 멋져보입니다.
바나나맛 아몬드 맛이 궁금해집니다 ㅋㅋ

네, 여러가지 맛 아몬드가 넘 궁금해서,
언젠가 한번 지인과 공동구매로 구매해볼까 합니다ㅋㅋㅋ

요기 왔다갔다 본 적은 있지만 들어가본적은 없었는데 내부를 보니 궁금해졌어요 ! ㅎㅎㅎ 근처에 가면 한번 들려봐야겠어용 ^^

네~ 한번쯤 구경하기 좋은거 같아요~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라 신선하고 재밋더라고요~
마트 데이트로 한번 다녀오세요 ^^

노브랜드 매장도 있군요.
오호~ 신기합니다. ㅎㅎㅎ

저도 처음에는 다른 마트내에서 노브랜드 제품을 봤었고요, 이렇게 매장이 있는지는 이번에 알았어요~

집 바로 옆에 있는데 아직 한번도 안가봤네요.
구경가봐야겠어요

깔끔한 흰색, 노란색의 컨셉에 신선하실거에요^^ 한번 구경가보세용~

이마트의 한 코너가
한 매장 전체로 이루어졌다고 생각하니.. 조금 신선할 것 같긴 합니다!
조만간 가봐야겠어요~ㅋ

우와 노브랜드가 있군용~~~!!!!
저도 부산에 있는지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당ㅎㅎㅎ

네, 노브랜드가 매장이 있었습니다. 저도 첨에 놀라웠어요ㅎㅎㅎ

가족들과 잠시 믿업이라니 ㅋㅋ 평소에 바쁘셔서 못 만나시나요? ㅠㅠ;;

네, 제가 따로 나가서 살고 있거든요ㅎㅎㅎ
아버지도 타지에 계시고 생각보다 함께 모이기 힘들더라구요ㅎㅎㅎ

진짜로 노브랜드 한번 가면 빠져나올 수 없는곳이더라고요. ㅠㅠ

중독적인가봐요ㅋㅋㅋ 저의 집 가까이에 있었음 큰일 날뻔 했네요. 코스트코 발 잘못 들였다가 한 6개월을 구경다닌거 같습니다. (자금적 관계로 다행히(?) 구경많 마니마니 -_-;;;;)

원래 이마트 다른 제품이랑 가격 비교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노브랜드만 잔뜩 모아놓으니 특유의 메리트가 사라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새로운 곳이라 신선한 맛으로 가지 않나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