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thisvsthis 입니다.

지난밤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오질않아서 오만가지 잡생각을하다가
문득 추천하고 싶은 기능이 있어서 글을써봅니다.

자기전에 문득 들었던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현재의 포스팅 & 보트업 시스템과 더불어 네이버의 지식인 같은 서비스를 추가했으면 어떨까하는 겁니다.
자신이 보유한 스팀파워 및 스팀달러를 보상으로 걸고 여러가지 유형의 질문과 도움을 구하는..

단순히 질문하는사람의 파워를 소비하는것이 아니라 해당 게시글의 페이아웃 타임을 조절할수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검색을통해 여러 사람들이 보고 유익한 내용의 질답이라면
그 글을 읽는 사람들의 추천으로인해( 또는 조회수에따른 보상..등 ) 질문자에게도 자신이 소비한 보상보다 더큰 보상이 돌아갈수있도록..했으면 좋을거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현재 게시글들의 카테고리 구분도 좀더 보기 편하게 세분화해서 포털사이트 처럼 구분되어 진다면
조금더 이용하는사람들의 편의성도 증가하지 않을까 하네요.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포스팅만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수있는 시스템이 아닌
좀더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얻을수있는 여건이 마련된다면 좀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수있지않을까요?

전문적인 지식 없이 생각나는데로 적은 내용이라 실제로 구현 가능한 부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스팀잇의 무한 발전을 기원하며 적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thisvsthis님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뉴비들을 위해서,kr커뮤니티를 위해서, 스티밋을 위해서 해주신 일들에 늘 감사함 느끼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저도 kr커뮤니티를 위해 무언가를 하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새로운 다짐도 좋지만 가족들을 생각하는 마음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시간되신다면 3분 시간 내시어 이 영상한번 보시고 새해 시작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올한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thisvsthis님! 사랑합니다 스티밋!!

좋은 말씀 영상 추천 감사합니다.
행복을 전도하시고 나눔을 실천하시는 모습 너무 멋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품질 저자이고 나는 upvotes를 얻지 않는다. 도와주세요. 네가 좋은 하루 되길 바란다.

@thisvsthis if you delegate steem power to me i will pay you 100 SBd daily for 100K sp you can contact me on steemit.chat @upmewhale thanks

게시글 카테고리 구분은 저랑 생각이 비슷하시네요. ㅎㅎ https://steemit.com/steemit/@ninzacode/steemit-suggestion-1-categorization-of-blog 괜찮으시면 제 글도 보팅 부탁드려요. ^^ 저도 카테고리 분류 관련해서 글 올렸거든요.

네 닌자님
영어로 번역도 해두시고 글 잘읽고 보트업 완료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스티밋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과 불편사항 개선사항등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으로 올리기도 했습니다
같이 아이디어를 모으면 좋겠군요

좋은생각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말씀하신대로라면 스팀잇이 포털화 될것 같습니다.

네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갈수록 스팀의 미래가 궁금해 집니다~

네이버에서 코인 도입했으면 엄청났을거같네요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습니다. 해외에서 유사한 서비스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스팀에 도입한다면 효과가 클거라 생각합니다.

네 지식인 시스템의 보상이 적절하다면
충분히 그걸 노리고 유입되는 회원님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시도일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검색기능과 글 작성시 어려운점이 조금 보완 된다면 조금 더 쉽게 다가갈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기능은 저도 좀 더 개선 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조금더 나아져갈거라고 생각합니다!

와우~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근데, 외람되지 않는다면 한 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thisvsthis님은 왜 글을 안쓰시나요?
많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싶네요.^^
그 날을 기대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글재주가 없으며.. 소통이라는걸 잘 못하는 성격입니다. 하하
가장 큰 이유는 쓸데없이 바빠서 스팀잇에 올라오는 포스팅 읽는 걸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지난 주 강원도에 출장을 다녀왔는데 강에 물이 말랐더라구요. 세상에 관심없던 시절에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제는 깅 건너 불구경식은 아닌 것 같습니다. 우리네 가족이고 아버지의 일이라 생각되네요.
단비 내리는 주말 잘 보내세요~^^
항상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언제가는 @thisvsthis님의 글을 읽게 되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혹시... 제가 괜한 부담드리는건지 모르겠네요^^;;;

감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담은 없습니다 글을 쓸 예정이 없기때문에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thisvsthis님~
오늘 하루 잘 보내셨는지요...^^
지난주부터 '장마시작이다~', '하루종일 비가 올거다.'등 일기예보에서 그렇게 이야기를 했는데 정작 지난 주에는 비가 오는둥마는둥했고...
드디어 오늘!!! 비가 쏟아집니다.
저녁에 밥을 먹으러 가는 길, 갑자기 쏟아진 비에 우산도 무용지물이 되었고, 옷이며 신발이며 홀딱 젖은 제 모습이 사람들에게는 동물원의 원숭이었을 겁니다~^^
그래도 나의 희생(?)이 농부아저씨들과 지나가는 행인에게는 행복과 웃음을 가져다주었을 것이라는 자아도취에 저 또한 기분이 좋았네요.^^

@thisvsthis님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기차 충북선을 탈 일이 있었는데요...
image
뉴스에서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한동안 기차에서 고립되어 불현듯이 영화 <부산행>이 생각나더군요.- -;;;

저는 무사(?)했으니 상관없지만 그동안 '농부아저씨들 물 부족하여 비 많이 왔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과유불급'이 되었네요...ㅜㅜ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활기찬 새로운 일주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hisvsthis님~ 오늘 하루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제 한 지인이 우크라이나에 있다가 잠시 귀국하여 함께 저녁식사를 했네요. 서로 이야기 나누면서 느낀 점은 '아~ 세상은 넓구나! 가볼 곳이 많구나! 근데 사람사는 방식은 다 똑같구나!'이었습니다.^^
휴가 계획 잡으셨나요? 저는 성수기를 피해 인근 동네(?)라도 잠시 다녀오려 합니다... 대략... 10월 경즈음...^^;;;
혹 계획 안 잡으셨다면 계획 한번 잡아보심은 어떨까요?^^
편안한 밤되세요~🙌

날이 너무 더워서 땀 좀 흘렸네요. ㅎㅎ
전 올해에는 휴가계획이 없습니다.
남은 일을 마무리하고 내년부터 미뤄왔던 것들을 하면서 휴식기를 보낼 예정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어젯밤 가을같은 바람이 불더니 오늘 아침 무더웠던 기온이 제법 누그러든 것 같습니다.
@thisvsthis님~ 오늘은 수요일 따~악 일주일이 반입니다. 중간타임인 오늘... 화이팅으로 출발 어떠신가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remnant39님도 화이팅입니다 ^^;

@thisvsthis님... 죄송합니다...
날씨가 선선해진 것 같다고 말씀드렸었는데... 덥네요... 어김없이.. - -;;

그래도 맛점되세요~^^;;

감사합니다~^^*
글을 아직(강조) 쓰시지 않으셔서 매번 정해진 곳(?)에 reply형식으로 찾아와서 죄송합니다.- -;;

오늘은...외람되지 않는다면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 한 가지드립니다~
아이디가 @thisvsthis이신데... 어떤 의미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괜찮습니다. 찾아오시는데 죄송하실 필요 있나요..
thisvsthis는 어려서부터 자주 쓰던 아이디라 별 의미는 없습니다.
만들때는 무슨 생각을 했을수도 있겠지만 기억이 나질 않네요 ;;;

하하~ 그렇군요...^^;;;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다소 낮은 것 같아요.
즐거운 맛점과 행복한 오후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6월은 장마가 한바탕 와야 할텐데 이렇게 지나가나봅니다.
비가 내리면 행인이나 운전자들에게 그리 반갑지 않은 건 사실이나 가뭄으로 힘들어하시는 농부어르신들을 위해서라면 좀 많이 왔으면 합니다..ㅜㅜ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0^

개인적으로는 비를 좋아합니다.
피해 입지 않을 정도로만 많이 와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더운 날씨입니다. 저녁만큼은 선선한 휴식되시기 바랍니다.^^

@thisvsthis님~ 감사합니다!!^^*
비록 글을 올리시지는 않지만 요렇게라도 소통하고자 찾아왔습니다~^^;;;
주중에는 무더웠는데 오늘은 햇빛이 없어 나름 선선한 주말이 될 것 같아요.
편안한 주말되시길 바랍니다!!^^
🙌

일기예보에는 비가 온다고 했는데....
비는 오지 않고 후덥지근한 날씨네요... - -;;;
이런 날일수록 건강챙겨야 합니다.
@thisvsthis님~ 즐거운 식사되세요~
오늘은 특별히 건강식으로 하세요~^0^

건강을 챙기려고 노력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thisvsthis님~ 하하~ 오랫만에 안부전하러 왔네요^^;;;
사실 요근래 (스티밋 관련하여) 제 고민 중의 하나가 바로 @thisvsthis님이었는데요...
(무슨 일일까 많이 궁금하시죠??^^)
한동안 @thisvsthis님 블로그에 찾아와 안부를 전했는데요... 사실 그동안 안부를 전하러 왔던 이유가 저에게 보팅을 해주신 것에 대한 일종의 감사표현이라고 할까요? 특히, @thisvsthis님은 다른 분들처럼 글을 올리시지 않으니까 '나라도 찾아와 글을 남겨야겠다.'는 생각이었죠~^^;
그러다가 보팅이 끊어진(?)거죠. (제가 이런 말씀을 드리는 것은 결코 보팅해 달라는 말씀이 아닌 거 아시죠?^^)
매일 안부를 나누다시피 하다가 정(?)이 들었는지 보팅여부를 떠나 여느때처럼 종종 안부를 묻고 싶은데... 혹시나 @thisvsthis님이 저를 오해하실까봐 이게 그렇게 쉽지 않더라구요... ^^;;
마음으로 다가가고 진심으로 공유하고자 하는데 '보팅이 어느 부분에서는 좋지 않은 점도 있구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그래도 이렇게나마 다시 한번 찾아 인사를 나누어 좋습니다~^^
후일 제가 쌩뚱맞게 찾아와도 '아! 이 사람은 이런 사람이구나.'라고 오해없이 받아주시기 바래요~ ^^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네 보팅 관련해서는 별다른 이유는 없구요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좀 쉬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하하~ 스티밋이 역사적 기록이 되었을 때... '댓글을 가장 많이 받은 유저가 있다면 바로 @thisvsthis님이 아닐까'라고 스스로 흐뭇해하며 생각해봅니다.^^
오늘도 보아하니 더운 날일듯하네요. 마음만은 시원한 하루되세요~🙌

설마요.. 무더위 조심하세요 ^^

주말에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했는데... 일기예보를 방금 확인해보니 오늘은 비는 오지 않고 선선한 날씨를 선사해주네요. 주중에 많이 무더웠지만 주말은 선선함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집돌이라 바깥 날씨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날씨가 덥다고 하네요.
열사병 혹은 냉방병 조심하세요!
어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thivsthis님~ 맛점하셨나요? 오늘은 @thisvsthis님께 안부인사드리러 왔네요.ㅎㅎㅎ 별일 없으시죠?^^
행복한 화요일 오후되시길 바랍니다~^0^

점심은 대충 때우고 저녁 먹을 준비중입니다.
항상 찾아주시고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하하~ 제가 말씀드리지 않았습니까? @thisvsthis님 블로그에 다른 분들 안오시니 제가 찾아오겠다구요...^^
즐거운 저녁되세요~^0^🙌

@thisvsthis님~ 오늘도 변함없이 더운 날이라고 하네요... - -;; 실내에도 자외선이 들어온다고 하면서 제 처가 제 얼굴에 잔뜩 썬크림을 발라버렸습니다...ㅜㅜ 제가 텁텁한 느낌을 아주 싫어하거든요.
저 혼자 당할 수만 없어 @thisvsthis님도 꼭 바르세요~
ㅎㅎㅎ
즐거운 목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어느새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가 되었죠.. 감사합니다 ㅎ

@thisvsthis님~ 금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전 어제오늘 쉬지 못하고 이리저리(?) 돌아다녔습니다.ㅎㅎㅎ
참! 내일이 가장 덥다는 대서라고 합니다. 무더위 조심하시구요~^^

네 주말 잘 쉬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thisvsthis님~ 오날 하루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오늘은 유독 피곤한 월요일인듯 합니다.^^;;;
그래도 시간은 어느덧 지나 퇴근시간이 되었네요. 그!러!나! 아직 계획했던 일들을 다 끝내지 못한터라 저는 식사 후 열공모드를 유지하려 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배움이라는 건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갈 길이 머네요 ^^ 즐거운 열공과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전 열공끝나고 집에 왔습니다.ㅋ 편안한 밤 되세요~^^

@thisvsthis님~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만...
신선하고(?) 재미있는 일주일되시길 바랍니다!^0^*
🙌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remnant39님도 평안한 한주 되세요.

@thisvsthis님~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우와~ 여전히 덥네요... 그래도 밤에는 예전과는 다르게 기온이 좀 떨어진 것 같아 다행입니다.^^
요근래 이리저리 정신없이(?) 쓸때없이(?) 바쁜듯합니다만 그래도 내일은 금요일이니 오늘 하루 기대를 안고 자야지요~^^*
@thisvsthis님~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7월 27일은 제 생일이었네요.
머리 아픈 하루였습니다^^;
@remnant39님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오옷!!!! @thisvsthis님~~~~~~
제가 기계치라서 그런 것인지 아니면 사용하는 e teem 앱에 문제인지 지금에서야 확인하네요.ㅜㅜ
생일 당일에 축하인사를 드렸어야했는데...ㅜㅜ
혹시... 생일축하인사 지금도 유효한가요??^^;;
스팀잇을 시작한 이래로(비록 두달이지만) 스팀잇 공간에서 누군가에게 처음으로 생일축하인사를 드립니다.
비록 뵌적은 없지만 진심을 담아 생일축하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

날짜가 중요한가요 ㅎㅎ 축하 감사히받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image

매일매일이 '행복'하고, 하루하루가 '감사'하는 나날이 되시라고 '幸福'과 '感謝' 두 단어를 생각해보았습니다.
비록 단순한 글자이고 보잘 것 없는 글체이지만 @thisvsthis님 오늘 하루만큼(비록 늦었지만^^;;)은 미소 머금길 바라는 마음에 글자에 진심을 담아봅니다.

직접 쓰신 건가요? 멋집니다!
바라시는데로 행복하고 감사한 날들이 되도록 노력 중입니다 ^^ 감사합니다.

생일이라고 하셨는데 그냥 지나가기는 싫고, 그래도 무언가를 해드리고 싶고...ㅋㅋㅋ
곰곰히 생각하다가 '글자를 선물드리자!'해서 오프라인 펜을 들었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잘 저장해 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하하~ @thisvsthis님~ 불타는 금요일 아침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하하~ @thisvsthis님~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지난 주말도 개인적인 일로 쉬질 못했습니다만... 이번 돌아오는 주말에는 기필코 쉬겠노라 다짐합니다.^^;;;
형식적인 월요일이 되지 않고 새로운, 활기찬 월요일이 되도록 함께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저는 주말에 푹 쉬었습니다 ㅎㅎ
체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아직도 피곤하긴 하네요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뜨앗!!! @thisvsthis님... ㅜㅜ 제가 오늘 아침에 안부글을 쓴다는 것을 그만 깜박 놓치고 말았네요.. - -;; 즐거운 화요일되시라고 문구도 생각해놓았었는데... - -;;;

내일 아침은 제가 먼저~~ㅎㅎㅎ
맛점하시고, (늦었지만) 즐거운 화요일 오후되시기 바랍니다.^0^🙌

항상 감사합니다 ^^
금슬화조 ! 자주 깜빡깜빡 하시고 간간이 들려주세요 ㅎㅎ
8월이 시작됐네요 폭염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럴 수 있나요. 조용한 @thisvsthis님의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제 임무는 막중합니다.ㅋㅋㅋ
오프라인의 삶과 온라인의 삶을 잘 조절하면서 간간히 깜빡하고 자주 들릴게요~^^
화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내일이 벌써 일주일의 반 수요일이네요.- -;;;

임무라니.. 제가 미션이 되고 공략 당하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그렇다면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thisvsthis님~ 오늘은 아침부터 더위에 살기(?)가 느껴집니다. 하루종일 더운 날씨가 될 것 같은데요. - -;;;
열사 혹은 냉방에 유념해야 할 것 같아요.
그.러.고. 오늘이 벌써 일주일의 중간 수요일입니다.
중간타임... 심호흡 한번 길게 하시고~ 일주일의 후반부 화이팅입니다.^^
활기찬 수요일되세요🙌

조금씩 비가와서 그런지 많이 덥진 않은것 같네요
화이팅하세요 ~!

@thisvsthis님~ 내일이 벌써 불금이네요. 일주일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ㅜㅜ
불금을 맞이해야 하는 워밍업의(?) 목요일되시길 바래요~^^*
활기찬 목요일입니다!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눈 몇 번 깜고나니 벌써 금요일이네요... - -;;;
이번 주 계획한 일들을 다 하지 못했음에도 주말은 살짝 기다려집니다.^^;;;;
@thisvsthis님~ 좋은 주말계획있으세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제 계획은 잘 먹고 잘 쉬는 겁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thisvsthis님~~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저요? 저는 토요일 지인들과 계곡을 갔다가.... 휴~ 과유불급이라고 하지요? 너무 지나치게 놀았는지 온몸이 결리고 쑤십니다. - -;;;; (제 입장에서) 회복기가 되는 월요일이어야 합니다.ㅎㅎ
오늘도 어김없다고 하네요. @thisvsthis님 물 많이 드시고 건강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활기찬 월요일 화이팅!!^^🙌

날씨가 더워서 다이어트에는 좋네요 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런 제안은 전에도 있어왔군요. 꼭 활성화 됐으면 합니다.
제가 번역을 위주로 하는데 혹시 번역이 필요한 영어글이나 영작이 필요하시면 요청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thisvsthis 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