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식스팀] #66 예술인 복지법 (a.k.a 최고은법)

in #kr7 years ago

지식스팀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떠들썩하게 난리를 쳤던 씽키 입니다;;
늦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놀러왔어요.
좋은 포스팅을 올려주고 계시네요.
저도 이 예술인복지 제도에 대해서 여러가지 생각이 있는데... 그건 뭐 일단 담 기회에 말씀드리려고요. 김작가님도 이에 대해 포스팅 하셨었다니 그 글도 한번 찾아서 읽어보겠습니다 :D

제가 첨에 보상거절을 하고 올린 이유는, 어려운 상황에 보상까지 바라는 것 같아서 그런것이었는데, 나중에 김작가님의 댓글에 올려주신 글을 보았어요.
말씀대로 보상을 받고 나눠드리면 될것을, 그당시는 그런 생각까지 할 겨를이 없었던거 같아요 ^^;;
좋은 의견이시라고 생각되서 이제 사건도 마무리 되었고 다들 관심도 줄어드셨겠지만 따로 이벤트 마련해 봤어요. 대상자는 도움주신 모든 분들입니다 ^^

와중에 봇 사용하라고 김작가님께 따로 의견까지 주셨다는 말씀도 들었어요.
응원도 해 주시고 좋은 의견까지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살펴주셔 정말 감사드립니다.
팔로는 이미 해 두었으니, 자주 놀러와서 좋은 포스팅 보도록 할께요.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래요. :D

Sort:  

씽키님! :D 일이 잘 풀려서 너무 잘 되었습니다. 저도 너무 기쁘네요! :) 요즘 바빠서 이제야 확인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즐거운 스팀잇 활동 같이 오래합시다!

네!! 저도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2.99
ETH 2567.1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