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업비트에 스팀지갑이 열리면서 달라질 스팀잇의 모습은?

in #kr6 years ago

ㅋㅋㅋ 사실 투자라면 너무 거창한 말이고..
저는 스팀잇에 개인적으로 아는분이 정말 한분도 안계세요 ㅋㅋ
그러다보니 그냥 이렇게 발품팔며 글 읽으며 활동하고 있는데 스파가 좀이라도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스팀파워가 바닥이라 가입 삼일만에 사진 몇장 넣어 글 올리고, 오타있어 수정한번 하니 바로 댓글 보팅 아무것도 못하는 대역폭문제도 경험하고 ㅠㅠ
(이것도 스팀파워가 많으면 이렇게 까지 안된다고 하는거 같더라고요;;)
좋은 글에 보팅 눌러도 그냥 똑같이 0에 머물러 있는 것을 보면 뭔가 마음이 허전하달까 그러네요 ㅋㅋ

투자던 치킨이던 아무튼 해보려고 업비트 가입했는데, 기존 사용자가 아니라서 기다리라고 하니 이것도 제맘대로 안되는거 같아요 ㅎㅎ
자주 놀러오겠습니당!!

Sort:  

뉴비의 아버지 압둘라님을 찾으세요~ ㅋ 가즈앗!! ㅋ

압둘라님을 무작정 찾아가서 들이대는... 이런짓을 말씀하시는건 아니겠죠 ㅋㅋ
아직 누가누군지 뭐가뭔지 모르는 수준이라 ㅠㅠ
압둘라님 찾아뵙고 인사라도 함 드려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네~ 뉴비들을 도와주는 이벤트나 이웃들이 많을겁니다 ^^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