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열 사람의 도적을 놓칠지언정, 한 사람의 억울한 죄인 을 만들지 말라.

in #kr6 years ago

에구. 이제야 정신이 돌아왔는 모양이에요! 족장님 소설 속에서 두 분의 신타이님을 뵙고 혼자 뭥미;;; 하면서 블로그에 방문했었는데, 아깐 너무 마음이 급해서 신타이님이 그 신타이님인지도 모르고 이리뛰고 저리뛰고 하고 있었습니다.

좀전에 족장님 글에 달린 댓글을 보다가, 아 이 신타이님이 그 신타이님이구나;; 하고는 다시 찾아왔습니다, 인사드리러.
이런 골치아픈 사태에 관심으로 글 남겨 주셔 정말 감사했습니다. 사실 제가 클레욥님께 직접 호소라도 해보려고 글을 쓰고 있었는데요, 언제 발견하실 지 모르는 글을 쓰는것 보다, 이렇게 오신 김에 말씀드리는 편이 훨씬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이번 사태는 저의 비극으로 인해서 모든 분들이 힘을 모으고 어려운 일을 같이 헤쳐나가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셨던거 같아서, 제 일이 아니었다면 정말 흐믓한 마음으로 바라봤을것 같아요. 당사자다 보니.. 지금껏 죄송하다 감사하다 이런 말만 하고 있게되어 저로서도 답답하기 짝이 없습니다. 아무튼 그래도 감사드리고 ㅎㅎㅎ 좋은 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

Sort:  

제 명성도와 걸맞지 않게 클레이옵님이 팔로우를 해주고 계셔서-ㅅ-;;
제 글을 자주 보시는 분이 아닌데, 운이 좋아서 읽혔네요.
엄청나게 귀찮고 짜증나는 일상이겠지만, 잘 될거라고 믿습니다.

ㅎㅎㅎ 신타이님 덕분에 제가 감사하죠..
그게 영어로 의사소통을 하려니... 중간에 사이다 한사발 마시고 싶은 심정입니다 ㅠㅠ
글도 올려주시고 응원해 주셔 여러모로 고맙습니다!!

@clayop 님이 다 하셔서-ㅅ-;;
저는 별로 한 게 없습니다 -ㅅ-ㅋㅋㅋㅋ

제게는 엄청 큰일 해 주신겁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88.84
ETH 2388.8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