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질랜드 여행] 퀸스타운부터 폭스 빙하까지. 그리고 폭스 빙하 헬기 투어.

in #kr6 years ago

빙하(氷河) - 눈이 오랫동안 쌓여 단단하게 굳어진 후 중력에 의해 낮은 곳으로 이동하는 두꺼운 얼음덩어리를 빙하라고 한다.

이 대목에서 써니님이 공대여신이란 기억이 새삼 되돌아 오는 것은 무슨이유일까요?! ㅎㅎㅎ

헬기 넘 타 보고 싶었는데 기압에 의한 고통은 상상도 못했네요. 저도 그거 잘 안되서 비행기 타고 나면 몇시간 동안 귀가 먹먹한데.. 아무리 멋진 풍경을 보고 싶어도 헬기 여행은 못할것 같아요.

덕분에 멋진 빙하구경 잘 했어요 ^^

Sort:  

틀린 정보를 적으면 안될 것 같은 마음에 발췌를 ㅎㅎ

저도 헬기나 비행기나 비슷할 줄 알았는데 하강하는 속도가 훨씬 빨라서 훨씬 힘들었어요. :(

뭔가 과학인(??)의 전문가적인 포스가 느껴집니다 +_+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51.02
ETH 2508.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