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로운 다짐.

in #kr6 years ago

셀레님은 진짜... 지난번 닉네임 챌린지도 그렇고 꼭 이렇게 재미난 글에 디클라인을 걸어두시네요 ㅠㅠ 그래도 오늘은 올리신 후 바로 읽게 되서 다행이에요!!

셀레님 글은 수식어구나 감성표현에 초점을 맞춘글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문학적이라기 보다는 논리적이랄까요? 그건 글을 "잘 못" 쓰셔서가 아니라 아마도 객관적인 판단을 선호하는 성격이나 평소의 성향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그건 글쓰기 스타일의 문제지 "좋은 글이 아니라는 것은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제가 주장하고 셀레님이 막 아니라고 하시면 제가 맞다고 우기려고 쓰는 글은 아니니까 ㅋㅋ이쯤에서 제 생각은 접고(저 역시 셀레님이 글을 잘쓴다 라고 뇌리에 박혀있어 그냥 계속 그렇게 믿는 것으로요 ㅋㅋㅋ) 셀레님이 앞으로 바쁜 시간 쪼개서 남겨주실

로마에서 있었던 빡침사건과 미술관 에피소드, 자카르타에서 목격한 이해안되는 일, 도쿄의 새로운 모습을 본 여행, 교토여행 후 받은 바우처를 쓰러 다시 교토 간 얘기

이 글들을 목빠지게 기다리겠습니다. 다짐을 남겨 주셨으니 일주일에 하나씩 혹은 바쁘시면 이주에 하나라도 꼭 써주시고

앞으로 디클라인은 걸지 않으시는 겁니다!!
셀레님이 하루 빨리 스파업 하셔서 저랑 다른분들께 해 주시는 보팅액 커지게 해달라고 하려고 부탁드리는 것이니 절대 거절하시기 없어요!! ;D

Sort:  

팅키님의 이런 응원을 거저 받으면 안되는데...! 주말동안 일찍 일어나서 최대한 써보려구요 +_+ 그리고 저도 요새 '스파업을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을 매우 심각하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 사실 보팅액이야 농담이구요. 암튼 자꾸 디클라인 걸지 마시라구용!!
명성도 60 넘어가심 그땐 편하게 거셔도 됩니당 ㅋㅋㅋㅋㅋ

명성도 60 은 너무나도 까마득한데요....? ㅋㅋㅋㅋㅋ 전 팅키님이 명성도 60 이 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_+

헉.. 저야말로 스파도 없이 명성도만 높아지면 어쩌나요... 안됩니다 안되요 ㅠㅠ

적당히... 쉬면서... 하세요. 스티밋도 중요하지만... 오프라인의 일상이 더 중요하니깐요.
그리고... 디클라인 거는 것은 존중하지만... 앞으로 웬만하면 걸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그래야... 뭐가 되었던 보상을 받고 그 작은 보상이라도 다른 곳에 쓸 수 있으니 좋지 않을까요?

사실 글 쓰는 게 시간도 많이 걸리고, 어떻게 보면 잠을 줄여가면서 하는 매우 피곤한 일이어서, '난 이걸 왜 하고 있지?' 라는 생각을 할 때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제 결론은 "좋아서." 였어요.
sns 가 처음이어서 그런지, 마냥 신기합니다. 날 실제로 모르는 사람들이 왜 내 글만 읽고 나에게 호기심을 갖고 호감을 표할까 신기하고, 또 신기합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90% 의 사람들은 저의 다른 면을 보고 다가온다고 생각했기에..
결국 전 오프라인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공간으로 이곳을 사용하고 있네요 ^^;

어떻게 보면 잠을 줄여가면서 하는 매우 피곤한 일

네, 제가 걱정하던 부분이었습니다. 제 글에 댓글과 대댓글들 다는 것을 보면 잘 계시는구나라며 반갑기도 하지만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알기에 걱정도 동시에 되거든요.

익명으로 살고자 하면 이런 곳도 또 없지요. 하지만 다른 곳도 아니고 블록체인이 되는 곳이기 때문에 주의하기는 해야할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도 비슷한거 같아요. 스티밋에서 노는(?) 즐기는(?) 곳인 것 같아요. 때로는... 너무 집착하지 않나 싶어서 혼자서 자중하려고 할 때도 있고요. ㅎㅎㅎ

스티밋이 되었든, 어디가 되었든 이렇게 간간이라도 자주 뵈요. ^^

ㅋㅋㅋㅋㅋ 팅키님이 제가 쓰고 싶은 말 다 써버리셨어요. 암요 암요. 저는 여행기도 기다리고 셀레스텔님 특유의 문체도 좋습니다. 디클라인 좀 걸지 마세요 ㅡ.,ㅡ

또르르...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36.32
ETH 2449.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