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보] Steemd에 나오는 아바타 그림

in #kr7 years ago

아,, 그것 참.. 그런 아바타였는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안그래도 저도 대체 저게 무슨 근거로 나오는 것인지 궁금했는데 검색을 해 볼 생각은 꿈에도 못했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지갑 들어가보고 우연히 알았는데, 보내드리면서도 너무 적어 민망했던 스달을 되돌려 보내셨더라고요 ㅠㅠ
돌려보내신 그 마음은 알겠지만, 부담 가지시라고 드린것은 아닌데, 혹시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렇다고 다시 보내드리는 것은 예의가 아닌것 같아, 미네르바님의 블로그를 자주 들려 인사드리고 포스팅을 읽는 것으로 제 방침을 바꾸었어요.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부담은 전혀 없었고 제가 딱히 한 것도 없는데 받는 게 도리가 아닌것 같아 돌려드렸습니다. 마음만은 너무 감사히 잘 받았고요. 직접 글 써주시고 홍보해 주신 분들이 진정한 영웅이죠.

어찌보면 스달을 돌려드린 대신 든든한 팔로워를 얻었으니 장기적으로는 이게 더 이익(?)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좋은 한 주 되세요.

저로서는 사실, 직접 나서뛰어주신 분들께 가장 감사한건 사실이지만, 정말 소중한 마음으로 보팅해 주신 모든 모래알같은 0.0001이 찍히는 보팅을 보면서 눈물이 다 나더라고요 ㅠㅠ
그렇게 관심을 가져 주시지 않았다면 잘 알지도 못하는 분들까지 다 나서서 도와주시지 않았을거란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아무튼 미네르바님의 글을 워낙에도 좋아했으니 저로서도 이익(?)인 셈입니다! 자주 찾아오는 핑계거리를 만들었다고나 할까요 ^^ 미국이시라고 했으니, 좋은 주말 저녁 마무리 하시길 바랄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1.21
ETH 2649.1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