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운 댓글도 볼 수 있긴 한데 지우면 플래깅 회수가 안 되는 게 문제라네요. 죄송해요. 제가 괜히 지우라고 해서 일이 더 어렵게 됐네요 ㅠㅠ

아니에요;; 도와주느라 그러신건데요 ㅠㅠ
김작가님이 미안해 하실일이 아니잖아요;;; 괜찮습니다. 뭐 또 열심히 하다보면 올라가겠죠;; 그때까진 모르는 분들이 저를 좀 피하시겠지만요 ㅠㅠ 고맙습니다

ㅠㅠ 상황이 아직 끝나지 않았네요. 쟤네 멤버들이 만든 다운봇 @mack-bot이 따라다니면서 댓글에 계속 다운보팅하고 있습니다. 봇계정 주인은 @patrice인데 제가 일단 스팀챗에 요청을 했거든요. 씽키님도 patrice에게 챗 한번 넣어보세요. @spaminator한테도 한번 얘기해 보시구요. 수복 가능한지... 쟤네 다 같은 멤버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