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25편 (인물,동물 사진찍는 법)

in #kr6 years ago

그렇지 않아도 폰으로 봐서 전편 사진들의 차이를 찾기 어려웠는데 크게 올려주시니 오호~ 이렇게 되네요.
심지어 꼬리 보는 고양이가 뭘 보고 있는지도 이제서야 봤습니다 ㅋㅋ
그 냥이 표정한번 묘하네요!! +_+ 뭔가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heeyaa35님!! ㅎㅎ

Sort:  

역시 태양족들은 묘한 사진만 좋아해...

저... 저는 현실족이 아니었던가요?? +_+
태양족이 태양을 봐도 괜찮은 종족이 아닌가요??? 헷갈림...

1편부터 정독 하시고 오시죠..
댓글까지~!!!! 싹다 정독~!!!

에궁.. 저도 지금 태양족 일파와 함께하고 있는것은 알고 있어요.
근데 실제로는 태양을 보면 안되니까 실제적인것을 여쭤본거에요 +_+
여왕님들이 속한 태양족에 속해 있지만 사실은 현실족인거잖아요;;
(이미 댓글까지 다 읽었었다구요 흑흑)

태양족은 태양을 볼수 없지요..
그런데 씽키님도 태양을 볼수 없지요.
그래서 태양족인거죠 ㅎㅎㅎ

으으윽... 그러고 보니 족장님이 현실족인데 저는 대체 이런식으로 머리나쁨을 증빙하는 신기한 능력을 갖추고 있군요 +_+

근데 진짜 이상하네요.
족장님이 여왕님에게 물려 태양을 봐도 상관없은 현실족이 되셨던거 같은데 분명..
그럼 여왕님들도 같은 현실족이어야 맞는게 아닌가요?? ++ 혼동의 바다... 그냥 다시 읽고 오겠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