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만들고 싶었던 잡지_SIGHT NEW YORK 1ST ISSUE

in #kr6 years ago

잡지 정말 멋진 컨셉인데요. 디자인도 제 맘에 쏙 들고요.
아론님이 앞으로 하실 일들이 눈앞에 펼쳐지는듯 해서 저도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

그런데 아론님이 인쇄소집 아드님이셨다니.. 충격이에요. 저는 여태 아론님의 귀여운(?) 이모티콘들과 미소를 짓고 계신 프로필 사진을 보면서 여자분인줄 알고 있었어요!

응원하고 스팀잇에서 이런 잡지를 만드신다면 저도 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D

Sort:  

(≧∇≦)머리가 길었을때라 여자로 보이나봐요... ㅎ 두번째 듣는이야기네요... ㅋㅋㅋ 아무래도프로필사진 바꿔야겠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 스팀잇과 연계해서 새로운 시도를 한번 준비해보려고요.

헉.. 착각한 분들이 많지 않았던걸 보니 제가 눈이 좀 나쁜가봐요 +_+ 프로필 사진이 워낙 작잖아요.. 혹시 얹짢으셨으면 죄송해요;;

(╹◡╹)두분이나 그런거면 충분히 그럴수 있죠..ㅎ 전 더 재미있는데요...^_^

ㅎㅎ 그렇게 생각해 주시니 다행이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