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시] 평화를 기다리며think-big (52)in #kr • 9 years ago (edited) 평화를 기다리며 땀 뻘뻘 햇빛 쨍쨍 광할한 바다 앞에서 새하얀 솜이불인 너를 희망찬 콧노래인 너를 한아름 껴안을 너를 고요히 만드는 너를 네 친구로 연명하는 내가 네 터전을 차지하는 내가 꿈속에서만 보았던 내가 오리라 믿지 않는 내가 멍하니 기다려본다 #poetry #kr-literature #kr-writing #kr-newbie
시 잘 읽었습니다. ^^ 멍하니 기다리면 올까요? 오리라 믿지 않는 평화가..
환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