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북마크 하시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스캠 사이트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군요 ㅜ

오! 북마크 방법이 있군요!

리스팀 하고 갑니다.

저도 리스팀합니다.

다른 스캠들도 계속 생겨날것 같아서 걱정되네요.
그럴듯하게 만들어놓으면 순간 '혹~'하고 빠져들겠어요..ㅠ
리스팀합니다.

맞아요.. key 제공은 항상 신중해야 할 거 같습니다.. 저도 호기심에 한 번 넣어볼 뻔 했네요..

헉 조심해야겠네요..덜덜..

덜덜덜.. (혹시 이건 프랑스어로..?) ㄷㄷㄷ

여기 그런말이 있을리가...있다면 정말 덜덜덜....(물어봐야겠네요ㅋㅋㅋ)

여기도 스캠이 있나요? 참...

네... 꽤 되는 거 같습니다. 잔고가 빤히 드러나 있는 곳이다 보니

저처럼 백치미 가득한 사람은
당하기 딱이겠네요
그래서 그냥 뭐든 안 눌러야지 해요
뭘 좀 알 때까지는요

좋은 사람만 있는 세상에서 살고 싶어요

리스팀할게요

보팅과 리스팀, 댓글달기 글쓰기, 보상 수령하기... 이정도 버튼만 누르면 안전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네~~
딱 그 정도만요

오! 무서워요ㅜㅜ

에빵님이 다 해치워 주세요!!

조심해야겠네요.... 리스팀으로 널리 공유하러 갑니다~

네 요즘 스캠이 정말 많네요.. 조심해야 할 거 같습니다!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