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축하드립니다 :)
저도 책 읽어보고 싶어요!!

감사합니닷:) 이제 정말로 곧 나올 거 같아요!

텀블벅 펀딩하시게되면 꼭 알려주세요ㅎ 후원하러 갈께요.

어이쿠 감사합니다, 경아님. 전자책은 잘 되가시나요~? 그간 올리신 글을 챙겨보긴 했는데 혹시나 놓쳤나 싶어서요.

네네ㅎ 솔나무님이 편집중입니다. 감사해요 관심가져주셔서ㅎㅎ 책 마지막까지 화이팅이요!!

나중에 천천히 지난 에피소드들을 읽어봐야겠군요. 1인 출판사. 멋지내요.

감사합니다^^ 다만 1인 출판사는 타이틀이 전부이기도 한 거 같습니다 ㅎㅎ

사진이 정말 멋집니다! 책 멋지게 나오시길 응원합니다.

패밀리 닥터님 감사합니다. 무사히 떠나보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홀가분 하네요 :)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자책 출판 궁금하신 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https://opentutorials.org/module/2227
여기에 초반에 필요한 부분 정리해두었어요~!

우와 솔나무님!!!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요 :) 종이책을 마치는 대로 전자책에 도전해보려합니닷!

사진이 느낌있네요!!! 기대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에요. 감사합니다 ^^

드디어 출판을 하시는 군요.^^ 저도 부족하지만 사진집을 내보고 싶은데 시작을 어떤식으로 해야하는 감도 잡히지 않네요. 부럽고 응원합니다.

사진집이라면 인쇄가 참 중요할 거 같아요. 이건 좋은 인쇄소를 찾는 게 관건인거 같아요.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ㅎㅎ 시중에도 독립 출판 관련 책이 많이 나와있거든요!

드디어! 펀딩 포스팅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받기만 하는 거 같아 민망한 요즘입니다만 ㅎㅎ 좋은 책으로 보답해보려 합니다.

이제 곧이군요!! 떠나보낸 원고가 종이책으로 돌아올 때의 감정이 어떨지 쉬이 상상이 가지 않네요.. ㅎㅎㅎ

책으로 나오게 되면 사진은 잘 나왔는지 슥-보고.. 몇 장 넘기다가 보이는 오타와 비문에 좌절을 ㅎㅎㅎㅎ 그래도 책으로 받게 되면 느낌이 남다르더라구요!

(╹◡╹)고생하셨습니다... 펀딩 잘돼서 많이 인쇄하시게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76.23
ETH 2700.5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