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가입 후 일주일.. 드디어 첫 보상이 들어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heqqua 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티밋에 포스팅을 시작하고 7일째 되는 날과 동시에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스팀파워가 생겼어요ㅜㅜ 감격

제목 없음.png

어느새 팔로워도 90명이네요 ㅎㅎㅎ

부족한 포스팅에도 업보팅 눌러주시고, 가입 인사글에도 여러 정보 공유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요즘 코인 시장이 좋지않아서 트레이딩 하기가 참 힘드네요ㅠㅠ
공포에 사고 환희에 팔라는 말처럼
급상승시에는 본인의 수익률을 정해놓고 과감히 매도하고,
하락장에서는 저점에서 쓸어담는 습관을 길러야겠어요 :)

저를 팔로워해주신 분들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포스팅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화이팅!!

네 화이팅입니다!!

상당히 감사드립니다 ^^

제가 감사드리죠! ㅎㅎㅎ

와 부러워요 축하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제 막 1주일이 지났는데 저보다 팔로워가 훨씬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워는 여기저기 손을 뻗... 하하하 아직 갈길이 멀죠ㅠㅠ

어이쿠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

저도 스팀잇을 시작한지 4일이 되었지만, 얼른 보상도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제 스팀잇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방문하여 소통하면 좋겠네요 ㅎㅎ 업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와~ 일주일이 저도 금방 지나갈것 같네요 ㅎㅎ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 금방지나가더라구요ㅎ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앗 블리츠크랭크라니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04.75
ETH 3568.6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