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9월 5일의 기록│두두의 퇴사 D-day 그리고 분쟁

in #kr6 years ago

뉴질랜드에서도(?, 물론 제 선입관이겠죠. 깨끗하고 선진국인 뉴질랜드!ㅎ) 저런 일이 일어나는군요. 후!

Sort:  

앗! 일부 '이민자 사회'가 문제입니다. (키위들은 대체로 허세 부리지 않고 정직하고 친절한 성품을 지녔다는 연구결과가 있어요ㅎㅎㅎㅎ) 지금 두두의 회사도 외국계 회사지만, 디렉터가 한국인이라 직원도 한국인으로 고용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정직한 고용주도 있겠지만 이 사람처럼 '악덕 기업인'이 생각 외로 많습니다. ㅠ 한인 사회에서도 이런 안 좋은 고용 문화는 뿌리 뽑자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랍니다. :-)

뉴질랜드 국민들은 나라와 자연환경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멋진 분들이 많더라고요! 민간인 소유로 넘어갈 뻔한 국립 공원의 한 해변을 크라우드 펀딩으로 4만 명이 200만 달러를 모아 지켜내기도 하고요. :)

일부 이민자들이 존경과 개방적인 자세 없이 이 나라에 먹칠을 하고 있네요 ㅠㅠㅠ

그렇군요. 그런 분위기라면.. ‘그 놈’도 거기서 오래 버티진 못할 겁니다. 그놈이 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ㅎㅎ

체불에 대해 일말의 미안한 마음도 가지지 않는 모습을 보고 경악을 했다죠. ㅎㅎㅎㅎㅎ 그저 충분한 댓가를 치르길 바랄 뿐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03.13
ETH 2617.4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