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24년동안 살면서 책을 멀리하며 살았었는데
어떤계기로 자발적으로 조금씩 책을 가까이 하게 되었네요.
투잡하면서 몸이 힘들어서 그런지 한없이 예민해지고 있는 와중에 책제목이 저를 사로잡은 책이예요 image룸메언니가 선물해줘서 재밌게 읽었어요 작가분이 기분부전장애를 앓다가 병원가서 치료하는 내용이예요 처음에 잃으면서 내 얘기 같아가지고 울컥했다는...ㅎㅎ 그냥 의사선생님하고 대화하는 내용이 주인데 덤덤하게 위로가 되는책이예요 책표지 색처럼 너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보라색같은 느낌의 위로가 되는책 처음에 책제목 듣고 생각해보니 나도 “아 살기싫다 죽고싶다.”이렇게 말하면서도 좋아하는 거나 맛있는것만 보면 먹고싶고 이런게 소소한행복인가 싶다가도 또 왜살지싶고 이런마음이 책제목에 잘표현된것 같아요.
치열한 경쟁 속을 살아가느라 멍든 마음을 가진 혹은 왜살지 사는게 재미없어 라는 생각이 드는 분들께 추천 하고싶은 책입니다.

Sort:  

@thegims,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제목만 보고 내용을 알수는 없지만 이런 기분 충분히 이해해요.
하지만 떡복이처럼 찾아보면 저를 살아있게 만드는 이유들도 많죠

저도 그런이유가 많아졌으면좋겠네요 ㅎㅎ

책 제목이 재미가 있군요.
이런 상큼한 제목으로 사람을 유혹하는 책들이 요즘 늘어나는 것 같네요.
물론 책의 내용도 좋겠지요.

맞아요 ㅎㅎ시간되면읽어보세요

맞아요 ㅎㅎ시간되면읽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36.76
ETH 3522.2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