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브랜드 심화 #3 // Design Brand Identity

in #kr6 years ago

Sketchbook _ ci_brand_2000_72.jpg

안녕하세요 :) 너무 바빠서 오 만년 동안 안들어온 느낌이에요.
왜이렇게 바빴냐...하면은 재미로 시작해본 브랜드 만들기가 생각보다 재밌기 때문이었어요 :)
무직타이거라는 이름을 지어서 만들고 있습니다.
ㅋㅋㅋ 왜 무직타이거냐고 묻진 말아주세요. 뭔가 재밌잖아요!

진짜 브랜드가 되려면, 브랜드 로고가 있어야하잖아요. 로고에는 그림이 될 수도 있지만, 어쨌든 이름을 읽을 수 있는 문자가 필요하죠.

원하는 폰트가 있고 돈이 정말 많다면(100~300만원), 로고를 위한 폰트 구입을 하면 되지만, 저 처럼 가볍게 접근하는 사람에게는... 부담스러운게 사실이에요 (눈물이...ㅠ)

그래서, 어디 한 번 디자인을 해봅시다. 붓 글씨 타입의 영어 폰트가 되면 좋을 거 같아요.
무직타이거는 한국의 민화에서 온 거 거든요 :)

UNEMPLOYED TIGER 에서 MUZIK TIGER로 바꿨어요! 글자 수도 더 적고, 발음도 편하잖아요 +_+
게다가, 뮤직, 무적, 무직 등등 든든한 발음 유사한 형제들도 있습니다. (먼 산)

CI_00-LOW.jpg

알파벳 글자가 10글자 밖에 안되어서 해당 되는 알파벳만 디자인했어요 ㅋㅋㅋ 다른 글자는 모릅니다... :)
아! 글자를 디자인 할 때는, 글자 자체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글자 주위의 공간을 디자인한다고 생각하는 게 더 좋을 때가 있어요. 예를 들어.. m자 주위 공간을 채워보면서 그 공간의 느낌을 보는 거랍니다 +_+

CI_01-LOW.jpg

막상, 글자에 검은 색을 다 채워넣어보면 느낌이 달라서, 다 칠해놓고 보면 생각보다 놀라기도 합니다.
자간(글자간 거리)을 조정해서 로고 처럼 만들어줬어요 :)
무직 = 무적 = 뮤직... 삼위일체..보이시나요? (...)

CI_02-LOW.jpg

이게 뭔 X소리야~ 멍멍. ㅋㅋㅋㅋㅋ
이 부분 너무 좋아요... '쏴리 질러~~~~!!!!' , '멍멍!!'

iMac 5k Retina Office Mockup with Items_tt_2000_72.jpg

잠시 잠수를 탄 기간 동안, 폰트만 만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바빴어요... 홈페이지도 만들고 있거든요 :)

Main File_t00_2000_72.jpg

웃프지만 자유로운 무직타이거의 첫 화면! ㅋㅋㅋ

Main File_t01_2000_72.jpg

호랑이 아니고 타이거...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막 써놓았을까요... 써놓고 보니... 막상 좋아서 안고침...;;)

Main File_t02_2000_72.jpg

무직타이거가... 사실 민화를 소재로, 단청의 색을 이용했다는... 그러한 드립...
..그러하다... (먼...산...)

Main File_t03_2000_72.jpg

실제 판매하게 되면 어떤 이미지인지, 어떤 품목을 팔 건지 레이아웃을 구성했습니다.
일단 가볍게 엽서, 포스터, 액자 등등 지류로 시작을 해볼 까 해요. 샘플 뽑아보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심사, 뭐.. 결제하는 시스템 등등... 서류... 너무 많아서 한동안 또 바빠질 예정이에요 ㅠ
이렇게 바쁜 건지 몰랐어....ㅠㅠ

tiger_title_04_low.jpg

팝하게 밀어 붙여보는 친구들 :)

08-Poster-Mockup-t_00_2000_CROP__0062_08-Poster-Mockup-t14_2000_72_2000_72.jpg

이런 친구들도 해보고 있습니다.

다들 너무 오랜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할 말이 없다.....하지만...잠시 잠깐 또 작업하고 올게요...
이게...생각보다 일이 많더라구요...진심... 브랜드 만드는 게 이렇게 손이 많이 가는 건 줄 몰랐어요...

모두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또 올게요!

Sort:  

헐. 필 받으셨군요.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못하시는게 없네요.
홈페이지 디자인에 타이포 디자인!!!!!
새삼 정체가 궁금해집니다.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울곰님 :) 삘받아서... 작업하다보니 일주일이 휙지나간거 있죠...
진짜 시간은 너무 빨라요.....ㅠ

ㅠㅠ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센스 넘치는 폰트네요. 홈페이지 메인도 너무 깔끔한 것 같아요. 얼른 오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시린님! +_+
이제는 오래 떠나있지는 않으려구요! :) ㅋㅋㅋ
고마워요!

앗 무직타이거를 브랜드화 하셨군요!! ㅋㅋ
첨보는 사람은 뮤즥으로 읽을 수도 있을거 같아용
시마님 그림은 넘나 내 스탈 +_+

김달걀님 안녕하세요 +_+
네 맞아요. 무직타이거를 지금 손 보고 있답니다 :)
뮤직 = 무직 = 무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삼병맛 브랜드입니다.
고마워요!

오 브랜드 런칭하고 계시군요!!
뭔가 신나는 느낌이 포스팅에서 막 전해지네요 ㅋㅋ
즐겁게 대박나는 작업 되시기를 기원할게요 ;D

굵은십자군님 안녕하세요 :)
막 신나고 있어요 이것저것 하게 되니까 진짜 신나네요!! +_+
고마워요!!!!

와.... 대박... 아이들방 액자로도 좋겠다. (애기엄마생각) ㅋㅋㅋ 씨마님 사진들은 다 진짜로 있는 것들 같아요. 항상 신기하면서 이건 진짜같은데 이러고있네요 ㅎㅎㅎ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솥밥님 :) 진짜 애들 방에 포인트 되고 좋을 거 같기도해요!! +_+
그것도 염두해보고 작업해봐야겠어요 으흣

스팀잇보다 재미난걸 찾으시면 안되는데요...ㅎㅎ
민화 호랑이는 참 친근한 이미지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호랑이가 멍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독거님! +_+ 스팀잇에서 시작한 무직이에요 :) 에이 설마 스팀잇보다 재밌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호랑이가 멍멍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랜딩, 홈페이지... 씨마님의 것이라면 딱 제 취향의 엄청난 고퀄일거라 예상합니당! ^^

안녕하세요 수지님 +_+
이렇게 믿어주시다니... ; 너무 감사합니다... 더 멋진 모습 보여드려야겠어요 으쓱으쓱

대단하세요!!! 더 동심으로 타켓팅하면 좋을거 같아요!!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우부님 +_+
더 동심으로 가버릴까요? 더 동심으로 가즈앗!!!

(╹◡╹)너무 멋진데요~ 웹사이트 기대됩니다~ 두둥!!!

애론님 안녕하세요 +_+ 두둥... 별 거 없지만 ㅋㅋㅋㅋ 진짜 만드는 내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_^)그럼 제일좋죠~ 파이팅입니다.

무직 타이거... 멋지네요...ㅎㅎ+_+ 저도 개인 브랜드를 만들까 고민을 많이 하던 시절에...골방을 만들었는데.... 그냥 인터넷 프로필로만 쓰고있네요..ㅋ 뭔가를 하기엔 많은걸 포기하고 결정해야되는....가장이다보니..소극적이 되는건 사실이네요....ㅎ

안녕하세요 골방님 :) 아 그렇게 나온 게 골방 브랜드군요 !! 저 그 이름에서 오는 음절들이 좋아서 자꾸 말하게 돼요 :) .... 가장이 짊어지고 가는게 많죠...ㅠㅠ 화이팅!!

이때 영문 로고가 싫어서 한글을 분해해서 만들었죠.... 한글이 이쁜데 로고는 다들 영어로하는게 많다 보니...그냥 문뜩 든 반항심??이였던듯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