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간단 한끼] 일찍 출근하는 신랑을 위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hanks-girl이에요.^^
오늘 하루도 여전히 꽃샘추위로 쌀쌀하네요~
다들 따뜻하게 출근하시길 바래요. 우산도 꼭 챙기시구요!!

오늘은 아침 일찍 출근하는 신랑 배를 두둑하게 채우기 위해,
일찍 일어나 토스트를 해봤어요.
시장표 옛날 토스트~! 흉내를 내봤는데,
사실 이건 처음해보는 것이라 그런지 어설프기 짝이 없네요^^;
(원래도 어설픈게 함정;;)

간단한 아침 토스트.png

** 집에 버터도 없고, 토스트기도 없어서ㅠㅠ
바삭한 식감을 위해 후라이팬에 그냥 식빵을 살살 구워줬어요!

두툼하죠.png

** 간단하게 계란이랑 양배추만을 이용해서 두툼하게 계란속을 부쳐봤어요!! ^^

맛난 토스트.png

** 시장표 토스트에는 케찹과 달달한 설탕이 많이 들어가던데,
저는 건강을 위해 설탕보다는 꿀을 넣어봤어요! 맛이 어떨까 했는데, 나름(?) 맛있네요ㅋ

아침 한끼.png

** 토스트는 우유와 함께 먹어야 진정한 맛이 나죠! ㅋ
우유 한잔과 함께 든든하게 속을 채워 출근 보냈답니다~^^

다들 아침은 든든하게 드셨나요?
시간 없다고 아침 건너뛰지 마시고, 건강을 위해 간단한 것이라도
챙겨드시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꽃샘추위가 막바지에 이르는 오늘! 오늘 하루도 힘!! ♥ 불끈!!

Sort: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하구 갑니당^^

네 dyd2663님~ 감사해요!!
소통하며 함께 쭉쭉 성장해나가요^^

안녕하세요~! 신랑을 위한 아침이라니
사랑이 담겨있는 토스트네요
저도항상 아침이 고민인데! 내일은 토스트한번 도전해볼까요?
아침메뉴또 좋은거있으면 또 공유해주세요!
자주 놀러올꼐요!

넵 omdy님~~^^ 아침은 항상 해주는데, 간단하게 사과로 떼우던지 하다가
오늘은 오랜만에 새벽일찍 일어나 토스트해줬네요^^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아침에 계란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힘이나죠..!
좋은 하루 되세요. ^^

네 속이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langleykr님도 아침 잘 챙겨드세요^^
오늘도 벌써 거의 다 갔네요~~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따뜻한 토스트 아침으로 든든할것 같아요. ^^
저도 어제 아이랑 간식으로 딱 요렇게 해먹었답니다. ㅎㅎ

우아 간식으로!! 간식이 무척 땡기는 요즘....자제하고 있는 중인데;;
배고플 시간이라 뭐라도 먹어야할까봐요 ㅠㅠ

애정 듬뿍 토스트네요~~~ㅎㅎ 전 아침 챙겨준지 오래라...남편한테 미안해지네요. 흑흑 ㅋㅋㅋ우유랑 단짠토스트 뙇!!!!!ㅎㅎ좋으네요~~~~~ 힘내셔서 좋은 수요일 하루 보내세요!!!!!

ㅎㅎ저도 언제 그만둘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잘 해주고 있네요^^
hanmily님 즐거운 수요일 오후시간 되고 계시죠?? 오늘만 버티면,
내일은 쫌 날씨가 풀린다고 하네요!! 조금만 힘내봐요^^

우와~ 솜씨가 너무 좋으신것 같아요!
토스트가 넘 맛나보여요 오후라 그런지
더욱 군침이..ㅎㅎ!

저 솜씨 별로 안좋은데 ㅠㅠ ㅋㅋ
어설프기 짝이 없습니다!! 꾸준히 간단하게나마 아침을 주고 보내려고 노력중이에요 ㅎㅎ

답방 왔습니다. 설탕 보다는 꿀이 당연 좋죠! ^^ 신랑분 좋아하셨겠네요 아침 챙겨주셔서요~~~ 정성이 가득담긴 토스트 같아요~~

답방 왔습니다. 설탕 보다는 꿀이 당연 좋죠! ^^ 신랑분 좋아하셨겠네요 아침 챙겨주셔서요~~~ 정성이 가득담긴 토스트 같아요~~

엇 댓글을 두개씩이나~~ ^^ ㅎㅎ 다른날보다 정성이 쪼금 더 들어간 날이라,
신랑도 너무너무 잘먹네요^^

우리집 남자들 엄청 부러워 하겠습니다
전 아침일찍 나가서 많이 챙겨주지 못하거든요
반성!!^^
좋은 저녁 보내세요~

직장생활 바쁘시다보면 당연히 못챙겨드리는게 맞죠 ㅠㅠ
저는 요즘에는 조금 시간이 나다보니, 챙겨주고 있네요^^
seysea님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