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농심 양념치킨 라면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신제품을 하나 들고 와봤습니다 처음 보는 건 무조건 사고보고는
지름신이 또 강림 하였습니다~ ㅎㅎ 그리하여.. 오늘 겟 하고 온 물건은 바로 ㅋㅋ..!!

농심에서 출시한 양념치킨 라면 입니다
가격은 CU 편의점 기준 1500원 입니다
왠지 맛이 양념치킨맛 이라고 하니
편견부터 생기는데 과연 편견 일까요
아니면 제 착각일까요?

2018-05-16 22;15;07.PNG
안에는 소스랑 토핑이 들어있네요
저 토핑안에는 견과류 같은게 들어있어요!

2018-05-16 22;17;00.PNG

일단 맛을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냄새만 양념치킨 냄새가 조금나고
맛에는 양념치킨맛이 엄청 미세하게 나네요!!
오히려 그냥 고추장맛이 더 난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소스가 약간 매콤해서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한테는
조금 맵게 느껴질수도 있어요

또 제 기준에서 약간 싱겁게 느껴졌어요
양념치킨맛을 기대하고 드시는분들은 많이
실망 할 수 있다고 생각하네요 ㅎㅎ
한 번은 신제품 먹는거에 의미를 둔다고 치면
두 번은 먹고 싶지 않았던 제품입니다!!
결론= (편견이 맞았다)

오늘 신제품편 약간 실패인거 같기도 하면서
애매 하네요 ㅎㅎ~ 나중에 또 다른 신제품으로
찾아오겠습니다!

Sort:  

미세한 맛..ㅋㅋ
이게 패키지로 구매하면 치킨무랑 콜라가 같이 온다고 해서 궁금했었는데 후기를 보니까 망설여지긴하네요 재밌게 봤습니다!!

ㅋㅋㅋㅋ드셔보시면 실망하실꺼에요!

아 넘 맛있게 생겼어유 ㅠ 부럽네요 ㅎ

신기하네요. 양념치킷맛 라면이라니요! ^^
두번은 먹고 싶지 않으시다니 전 안먹는걸로 ㅋ

ㅋㅋㅋㅋㅋ 드시면 많이 후회 하실꺼에요

치킨을 좋아해서 편의점에서 보고 먹어볼까 말까 했었는데,
포스팅을 보고 먹지 말아야겠다라고 결심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치킨 맛 하나도 안나고 드시면 후회합니다!!

별거별거 많군요 ㅎㅎㅎ

네 요새 진짜 ㅋㅋ 저런 희한한거
되게 많아요!!

별루일것 같긴하네요~ 빛갈이 그렇게 말해주고 있어요..
다음 도전 기대합니다 ^^

다음 도전 기대해도 좋습니다^^ 처음보는거
다쓸고 오겠습니다 ㅎㅎ

어그로 라면이 맞았군요

어그로 of 개어그로 라면 입니다

잔뜩기대했는데... 그냥 치킨시켜서 라면먹는게 더괜찮은 거죠 ... ^^

ㅋㅋㅋ 그렇죠 근데 그러기엔 돈이 ㅋㅋㅋ

ㅎㅎㅎ 후기 잘봤습니다..

안사먹는걸로..ㅎㅎㅎ

앞으로 이런 후기 자주 올라 옵니다 ㅎㅎ

오특이해요

특이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95.97
ETH 2415.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