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첫인사] Lego 하는 엔지니어 김달걀 이라고 해요 :D

in #kr7 years ago

와우 김달걀님의 자기소개 잘봤습니다!! 훈남이시당ㅎㅎㅎㅎ
저도 자동차에 아주 관심이 많습니다!! 엄마가 그러기를 제가 어릴때부터 자동차들 이름을 죄다 외웠다고 하더라구요

레고는 하고 싶지만 너무 비싼취미... 건담 하시죠 건담!
건담도 비싼취미지만... 여튼 취향이 비슷한 분이 스팀잇에 글을 쓰기 시작하셔서 너무 기쁩니다!ㅎ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올게요!

Sort:  

teemocat님!! 첫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훈남처럼 나온 사진을 와이프가 골라줬어용ㅋㅋ 건담도 사둔게 두 개쯤 있는데 ㅋㅋ 완성되면 허접하겠지만 ㅜㅜ 올려볼게요 ㅎㅎ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D

@teemocat 생각나서 댓글 달러 왔어요!! 첫 레고 리뷰 포스팅 했거든요 ^^ teemocat 님은 재밌게 봐주실거란 생각들어서 ㅋㅋ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51.29
ETH 2281.4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