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Lego 하는 엔지니어 김달걀 이라고 해요 :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가를 꿈꾸는, Lego 하는 엔지니어 김달걀, 첫 인사 드립니다!

첫 인사를 성심껏하고 싶은 마음에 고민하다가 이제 올립니다 :D
가입하고 짧은 기간이지만 즐겁게 포스팅 읽고
이미 밋님들과 소통하는 재미에 빠져버렸습니다 ㅎㅎ

김달걀?

좋아하는 별명이에요.
이름때문에 친구들이 언제부턴가 불러줬는데, 이제는 닉네임이 됐어요 !
밋님들께서도 친근감있게 달걀이라고 부르기에 어렵지 않을거에요 ( :

LEGO

누구나 한 번 쯤 레고를 만져보셨을 거에요!
우리의 친구 레고가 사실 어제 환갑이였던거 아세요? 벌써 60주년이래요~
이 사랑스러운 친구를 혼자만 만날 수 없기에...
스티밋에 여러가지 레고 리뷰와 레고 소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해보려고 합니다.

AFOL(Adult Fan Of Lego)로써 스티밋에 10만 레고팬 양성이 목표입니닷!! (거창하게)

가끔씩 창작품이나 개조한 친구들도 소개해드릴게요 :D
(오른쪽 아래가 제 첫 작품이에요 ☞☜ RC 구동도 된답니다)

Engineer

본업이에요. 자동차 개발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요즘엔 남자도 여자도 자동차에 관심있는 분들도 많고
저도 공부도 할겸 가끔씩 궁금한 부분이 생기면 경험을 살려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음 워낙 자동차라는 놈의 개발 과정이 복잡하고 길어서 자기 분야 아니면 잘 모르거든요.
저도 회사에서 제가 맡은 일도 사실 어렵구요 ^^;

디지털 노마드 여행가

꿈이에요.
언젠가는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노트북 하나 들고 돈벌면서 여행하는 삶을 살고 싶어요 : )
사실 누구나의 꿈이기도 하겠죠?

그 꿈이 현실이 되기 전까지는 일상 속에서 한 번씩 여행을 다니며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을
여러분과 나눠보고자 해요 ^^

제 직업도 종종 해외에 가지만 맨날 해외 왔다갔다하는 직업을 가진
와이프 덕분에 해외 갈 기회가 더 많아질 것 같아요!! ㅎㅎ
(갓 혼인신고한 따끈따끈한 신상 부부)

이상으로 뉴비 김달걀 첫 인사를 마무리 짓겠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들 외에도 주저리 주저리 다양한 포스팅도 해보고 싶어요!
적응 할 수있도록 도와주실 많은 밋님들께 미리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D

Sort:  

와우 김달걀님의 자기소개 잘봤습니다!! 훈남이시당ㅎㅎㅎㅎ
저도 자동차에 아주 관심이 많습니다!! 엄마가 그러기를 제가 어릴때부터 자동차들 이름을 죄다 외웠다고 하더라구요

레고는 하고 싶지만 너무 비싼취미... 건담 하시죠 건담!
건담도 비싼취미지만... 여튼 취향이 비슷한 분이 스팀잇에 글을 쓰기 시작하셔서 너무 기쁩니다!ㅎ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올게요!

teemocat님!! 첫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훈남처럼 나온 사진을 와이프가 골라줬어용ㅋㅋ 건담도 사둔게 두 개쯤 있는데 ㅋㅋ 완성되면 허접하겠지만 ㅜㅜ 올려볼게요 ㅎㅎ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D

@teemocat 생각나서 댓글 달러 왔어요!! 첫 레고 리뷰 포스팅 했거든요 ^^ teemocat 님은 재밌게 봐주실거란 생각들어서 ㅋㅋ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D

와~ 처음인데 태그를 이리 잘 쓰시다니 ^^
아시겠지만 대표태그는 수정이 안되더라고요 ㅋㅋ 전 대표태그 오타내서 흑역사를 ㅎㅎ 즐거운 스티밋하세용~

댓글까지 @.@ 감사합니다! 첫 인사 올리기 앞서 그간 눈팅을 좀 했습니당! 소통하면서 이런 정보 밋님들께서 알려주시기도 했구요 ^^ 즐거운 밤 되세요~!

Loading...

다재다능한 분께서 오셨네요 레고 ! 자동차 ! 여행 ! 금달걀처림 스팀잇을 짛은 글로 빛내주세요 : )

즐겁게 한 번 해보겠습니다!~ 빛내긴 어렵겠지만 밋님들이 쉬어갈 공간을 제공해보도록 노력해볼게요 ( :

안녕하세요 브리님!! 굴욕적으로 잘못을 받아들이다= Eat crow!! 하루가 지났니만 아직 머릿속에 남아있어욤ㅋㅋ 감사합니다 :D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0.2달라도 작은 게 아닌데ㅜㅜㅜㅜ 말씀해주신 두가지 오늘 바로 경험해볼게요 !! 그리고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으아 사진 너무 달달합니다ㅋㅋㅋ
많은 여행기 부탁드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현실은 제가 맨날 물리는 입장입니다 ^^;;;
저도 정리할 겸 우선 지난 여행기부터 작성해볼까해요! (사진도 아직 안 옮겼어요..ㅎㅎ)
팔로우 감사해요! 저도 맞팔 ( :

달걀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팔로 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어떤 레고들이 기다리고있을지 벌서부터 흥미진진 하네요🤠👍🏻

감사합니다!! 호주 외국인 노동자 추억 이야기 잘 봤습니다 😭 멋지세요!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안녕하세요 달걀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ㅎㅎ 신상부부님의 사진 산뜻하고 멋지네요!! 오늘 친구들과 레고에 대해서 얘기 했는데, 포스팅에 레고 이야기를 보니 기분이 좋으네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_^

레고 이야기 나눈 친구들과 더 친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D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굉장히 훈남이시네요! ㅎㅎ 저 또한 레고도 좋아하고
아래 살짝 나온 사진을 보고 여행도 좋아하실것 같다고 추측해보는데
전 여행을 완전 좋아합니다 ㅠㅡㅠㅡㅠ 좋은 자기소개 읽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ㅋㅋ 잘 통하실거 같은 분이 와주셔서 너무 좋네용👍🏻👍🏻 팔로 해놓고 자주 구경 갈게용: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260.19
ETH 3025.6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