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론의 프라모델 이야기 - MG Gundam Unicorn LED 작업기(3)

in #kr7 years ago

오오.... 직접 다 하시는군요.... 저건 어렵겠네요 정말 ㅠㅠㅠ
저도 알아보고는 있는데 LED 배선만 하면 되게 모듈이 나와있더라구요?!
근데 가격대가 좀 있어서 고민중입니다ㅎㅎㅎ 나중에 구입하게 되면 한번 올려보겠습니다ㅎㅎ

Sort:  

네네, 제품이 나와있어요. 그런데 그건 왠지 내키지가 않아서... ^^;;; 쓸데 없는 작가적 자존심(?) 막 그런 게 있잖아요. 작가도 아닌데 괜한... 그래서 그쪽은 일단 관심을 안 두고 있습니다.

아하 그러시군요 대단합니다!!ㅎㅎㅎㅎ 다른 작품들도 구경오겠습니다 +_+

네네.. 티모캣님 글도 자주 보러갈게요. 티모님은 잘 계시죠? ㅎㅎㅎ

네 저도 잘 있고 저희집 고양이 티모도 잘 있습니다ㅎㅎㅎㅎ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지금 인터넷으로 주문한 것들이 오늘오기로 되있어서 딱히 올릴게 없네요ㅋㅋㅋㅋ

저도 컨텐츠 부족에 시달리기 전에 껀수를 미리 미리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것 같아요 포스팅할 컨텐ㅊ츠들을 만드는게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재밌어서 계속 하게됩니다ㅋㅋㅋㅋ
아론님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_^

네, 전 모처럼 제주 관련 포스팅 꺼리를 만들러 시내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